육지상륙작전

서울 홍대 - 접대, 저번에 우리가 만났던 그때 본문

꿀♪ 리뷰/먹거리

서울 홍대 - 접대, 저번에 우리가 만났던 그때

날으는꽃돼지 2018. 5. 7. 01:1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사랑하는 친구의 생일이여서

오랜만에 홍대에서 모였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홍대 꼬막집이 유명하다고 해

검색해본 결과 만장일치로 결정!



일단 가게 앞은 의외로 한산했음

블로그 찾아보니 기다리다 한시간만에 들어갔다는 둥

먹는것도 3시간만 가능하다고 하고

퇴근하자마자 간건 아니기에

거의 포기하고 갔는데 이거 뭔일이야

운이 너무 좋은듯 하구만 ㅋㅋ




가게 자리는 밖과 안쪽

두군데로 나누어져 있음

여기는 바깥쪽, 테이블이 많지 않다




여기가 내부 인데 사진으로도 넓은게 느껴지죠잉-

내부가 넓어서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는데

한시간이나 기다릴 정도면

얼마나 맛이 있다는 것이냐?




메뉴판은 정말 심플 그 자체

하지만 메뉴판이 난 좀 불만 이였다

왜냐면 음료와 술에 대해선 적히지 않아서

따로 종업원분에게 물어봐서 시켰다

참고로 맥주는 하이트만 있음!




우아 :)

이건 진짜 비주얼이 최고인듯

나오자마자 친구랑 너무 맛있겠다고

빨리 먹고 싶어서 소면 풀기전에 사진 싸사삭-



하단에 조개가 조금 빈 이유는 못 참고 몇개 먹었음ㅋ

사진 찍기위해 좀 퍼트렸다, 그래도 좀 비었군!

원래도 그렇게 막 미어터질 정도로 꽉 차지는 않았다




근데 이게 아_ 비주얼은 엄청나게 뛰어났는데

내가 글 쓰면서도 군침이 나온다, 츄르릅~

옆에서 다른 사람들도 보면서 너무 맛나보인다고

여기 어디냐고 자꾸 물어봄 ㅋㅋㅋㅋ

하지만 나는 별로 가라고 추천하지 않았다

왜냐면!!

내 입맛에도 친구들 생각에도 맛은 쏘쏘하지만

맛집이라는데 실망이라면서

두번은 안올거 같다는 평이 공통되었음

꼬막도 탱탱하지 않고 ~ 흠, 너무 기대를 한 탓일까?





이건 해물누룽지탕 시킨건데 사진이 잘 나온게 없음

겁나 슬프넹 ㅠㅠㅠㅠㅠ 그마나 꾸역꾸역 선택!

누룽지탕도 그냥 쏘쏘하고 이건 해물이라기보다는

홍합 누룽지탕 이였음

다른 해물은 본적이 없었다

그 흔한 새우 한마리 조차 _ 후훗





지금 사진으로 보는데 오징어가 살짝 보이긴 하네

있었구나,, 그럼 그래야지~ 해물 누룽지탕인데!!

하지만 홍합이 정말 압도적으로 많았음 ㅋㅋㅋㅋㅋ

난 홍합을 좋아해서 나름 불만은 없었다




꼬막 거의 다 먹을 때쯤 시킨 누룽지탕

꼬막무침이 텅텅 비어서 없어보이넹-

맞다! 처음에 꼬막무침 시키니 미역국도 같이 나왔음


-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평인데

여긴 술 자리를 오래 이어가기엔

안주가 너무 부실한 편인거 같고

블로그에서 본 것처럼

한시간을 기다리면서 먹을 맛은 아니였다

맛이 없지는 않지만 일부러 찾아오지는 않을 것 이다 , 케케케케케케켘




728x90
반응형

'꿀♪ 리뷰 >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독산 - 빨간불 쭈꾸미  (0) 2021.02.16
인천 석남 - 먹골냉면  (0) 2017.12.26
인천 부평 - 레드락  (2) 2017.12.17
서울 신림 - 명동찌개마을  (0) 2017.12.03
경기 일산 - 육회 품은 연어  (0) 2016.05.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