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립밤 - 카카오톡 네오 틴티드 립밤 본문

꿀♪ 리뷰/화장품

립밤 - 카카오톡 네오 틴티드 립밤

날으는꽃돼지 2016. 2. 13. 23:48
728x90
반응형

왓슨에 갔다가 카카오톡 립밤보고 반해서 쓸데없이 구매해서 왔음

맨 처음에는 내가 네오 좋아해서 그냥 집어서 살려고 했는데 궁금해서

다른 캐릭터들도 똑같나 ~ 하고 다 확인해보니 네오만 색 있는 립밤이고

나머지는 색 없는 비타민이 첨가된 립밤이였음

오히려 비타민 첨가된 것을 사야지 더 좋을 것 같은데 네오 얼굴을 버릴 수 없었음 ㅠ ㅠ

여튼 무리해서 네오 구매 했음... 정말 충동구매지

온더바디에서 립밤이 나온다는 것도 처음 알았어 ㅋㅋㅋㅋㅋㅋ

 

[ 네오 틴티드 립밤 SPF 10    6,900원 ]

 

 

 

 

정말 가격은 비싼거 같은데 미치도록 귀여움, 내 싸랑 네오 ~

정말 네오 얼굴이 너무 귀여워서 이리저리 여러 각도에서 미친듯이 찍었다

 

 

 

 

아 네오짱!!!!!!!!!!!!!

우씨 왜이리 귀여운거야  ㅠ  ㅠ 돈이 아깝지 않어

 

 

 

 

 

솔직히 이 립밤은 네오 얼굴 하나 보고 샀기 때문에 겁나 사진 찍었다 ㅋㅋㅋㅋ

 

 

 

 

귀염둥이 네오 얼굴을 뗀 모습인데 왠지 나쁜 짓을 한 것 같은 .....

 

 

 

 

립밤 색은 미세한 펄이 자글자글한 빨강색!!!

네오 너 ~~~~~~~ 어 속살도 너무 이쁘구나 ~

 

 

 

 

손등위에 발라보았는데 색이 이것보다는 진하다

왜이리 밝게 나왔지 다시 찍어야 하나~

하지만 그럴 의욕까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찝찝해서 다시 찍었음 ㅋㅋㅋ

 

네오립밤은 정말 달콤한 냄새가 가서 기분이 좋고

색도 연한 코랄?? 체리색이 나오는데 색이 의외로 있어서 놀랐었다!!

하지만 입술에 바르면 색이 발색되는 것은 잘 모르겠다는,,?ㅋ

사진에는 아예 안나왔지만 자잘자잘한 펄들이 들어 있는데 이건 발색하면 안보임

솔직히 귀여워서 산 것이기 때문에 기대는 정말 안했는데

색도 예상외로 좀 있는 편이고 향기가 너무 달콤해서 맘에 들었음!! 역시 네오짱~

촉촉한 것도 그냥 무난한 편인 거 같고 정~말 기대없이 산거에 비하면 만족 만족 ㅋㅋㅋ
하지만 립밤은 원래 쓰던게 있었고 지금도 딱히 쓰지는 않아서 재구매의사는 없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