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쾌적한 방으로 만들기 도전 중 본문

꿀♪ 일상

쾌적한 방으로 만들기 도전 중

날으는꽃돼지 2023. 3. 13. 02:23
728x90
반응형

지금 방을 대대적으로 바꾸고 있는 중이다
매트리스도 바닥에 두고 생활하다가
다시 침대로 올리고
잡다한 물품들을 정리해서 위치 잡고
하.......................
어찌해야 나한테 정말 최고의 방이 될지
감도 안 와서 정리를 멈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노트북을 사용할 때
매번 식사 테이블에서 했는데
이리 매번 노트북 들고 왔다 갔다 하는 것도
정말 손이 많이 가서
일단 기존에 침대에서 사용했던 테이블을 꺼냄
 
 

 
 
아이패드로 영상도 보면서 하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침대에 달아두었던
자바라 거치대 위치 옮김
일단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았음
 
아이패드로 영상도 보고 노트북도 할 수 있는,
한동안 이렇게 사용할 생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자바라 거치대가 내려가는 바람에
아이패드가 고정이 안돼서
저렇게 올려놔야지만 가능했음 ㅠㅠ
 
언제까지 이렇게 둘 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내 머리로는 이게 한계임 ㅋㅋㅋㅋㅋ
지내다 보면서 계속 조금씩 바꿀 생각이니
언젠가는 완성이 되겠지?
 
언제 될지는 모르겠으나
내 방은 계속 진화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