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여의도 불꽃 축제 본문

꿀♪ 일상

여의도 불꽃 축제

날으는꽃돼지 2016. 4. 11. 15:48
728x90
반응형

집순이기도 하지만 사람 많은 곳도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여의도 불꽃 축제를 한번도 가본 적 없는 사람

 

 

하지만 여의도 불꽃 축제 광경을 이사 하면서 집에서 편히 볼 수 있게 되었다

비록 크게 보이지 않고 분위기를 느낄 수는 없지만응

나는 집에서 편히 앉아서 느긋하게 먹으면서 즐길 수 있지유

 

 

 

 

부럽지?

 

 

 

 

훗, 잘 보여서 깜놀했지유?

 

 

 

 

내가 찍었지만 참 잘 찍었어요

 

 

 

 

계속 너무 밝게 찍혀서  알아보니

카메라 조정이 잘못되어있었음

내가 멍청이 스럽지만 어쩔 수 없지않소

 

 

 

 

연사로 찍었는데 타이밍이 뭔가 아쉽군

 

 

 

 

멀리 떨어져 있지만 모양 있는 폭죽도 정확하게 잘 보임

 

 

 

 

뭔가 밋밋하구만

동그라이 폭죽 한개여서 그런가

 

 

 

 

느림의 미학

 

 

 

 

빠쎄

열심히 터지는 구나

 

 

 

 

짧아서 아쉬우면서 끌려

나 너한테 끌리고 있어

 

 

 

 

우리집에서 꽤 잘 보임, 인정?

이정도 보이면 여의도 갈 필요 없지!!

그런데 집에서 여의도 불꽃 축제가 찍힌다는 것은

그만큼 집이 산 꼭대기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증명되는구만

 

 

 

 

아아 - 뒤에 바로 산이 있어서 공기가 아주아주 좋아요

 

집에서 구경하는데 우리집만큼 잘 보이는 집이 또 있을까?

또 있겠지, 여의도 비싼집.. 정말 크고 잘 보이겠다......나 하나도 안부럽!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