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경기 일산 - 육회지존 본문

꿀♪ 리뷰/먹거리

경기 일산 - 육회지존

날으는꽃돼지 2016. 5. 12. 07: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내가 먼저 먹자고 말 안했지용

친구가 배고프다고 해서 같이 떠난 곳은 육회지존

솔직히 다른 집 가려고 했는데 손님 많아서 대기해야 된다고 해서 바로 빠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남들한테 치이지 않아서 만족!

그리고 밖에 테이블도 놓을 수 있으니 적당함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크게 현수막이 걸려있음

우리는 무엇을 먹을까요 고민하다 육회모듬 선택!!

골고루 다 먹고 싶은 이 마음 ~

 

 

 

 

육회가 나오기 전에 무국을 제일 먼저 주심

역시나 밍밍한 것을 쫄여주어야함

왠지 매운탕이 생각난다,, 항상 쫄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국물을 따로 시킬 필요가 없어서 좋았다~

 

 

 

 

내 사랑스런 육회들을 찍어먹을 소스들

개인적으로 저 동그란 종기그릇에 있는 소스가 너무 맛있었음

난 소스를 엄청 듬뿍 찍어서 계속 흡입흡입

음, 맘에 들었우!!

 

 

 

 

드디어 나온 육회

넌 육안으로 보기에도 그냥 흐믓하구나

어서 널 당장에 입에 마구마구 넣어주마

 

 

 

 

두 사진에서 달라진 점을 발견하였나?!

 

 

 

정답은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계란 입니다 !!!!!!!!

음,,,,,,,,,,,,나 진짜 혼자 잘 노는구먼ㅋㅋ

 

여튼 육회도 맛있었고 그렇게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여서

친구랑 수다수다 열심히 떨고 사라졌음

근데 육회 남기고 간거 진심 생각나고 아깝다

다음엔 널 하나도 남기지 않을테야, I will be back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