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카린 선글라스 Loii C1 (로이) 본문

꿀♪ 리뷰/잡다한

카린 선글라스 Loii C1 (로이)

날으는꽃돼지 2016. 8. 17. 22:05
728x90
반응형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선글라스가 갖고 싶었음

그래서 찾고 찾고 찾았으나 인터넷으로 사기엔 무리!!

싸구려 말고 조금 돈을 투자하려고 하는데

그러기엔 나에게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모르기에

직접 써보고 구매하기로 결정

 

마침 언니도 같이 쉬는 날이여서

둘이서 백화점 갔다가 카린이 입점해 있는 근처 안경점까지 고고

고민고민 하다가 수지가 열일하면서 광고중인 카린 안경으로 찜꽁!!

 

 

 

 

내가 같은 선글라스 쓴다고 수지는 될 수 없지만.....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헛된 기대를 하는 내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하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에서도 다른 선글라스로 쓰고 나와서

이쁨 완전 뽑내었던 수지님

수지님이 모델이여서 잊혀지지 않았던 선글라스, 제가 구입했습니다

이제 그 개봉기를 시작합니다!!

 

 

[ 카린 선글라스 Loii C1 (로이) 189,000원 ]

 

매장에서 사니 행사기간이라고

가격할인혜택 or 미러알+소프트케이스+텀블러

둘 중에 선택하라고 해서 난 가격할인 선택해서

원 가격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음

 

 

 

 

포장 상자는 깔끔하구만~

이런 상자에 담긴 썬그리는 처음이야 ㅠㅠ

항상 싸구리만 사서 ㅋㅋㅋㅋㅋ

 

 

 

 

스윽 하고 나오는 나와 오래오래 같이 지낼 썬그라스

 

 

 

 

나 정말 흐뭇한가봐

상자만 도대체 몇장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보증서 & 하드케이스 & 선글라스

 

 

 

 

알이 조금 더럽지만 넌 나의 더 럽 ♡

다른 디자인도 맘에 들었지만

난 기본으로 쓰고 다닐 선글라스도 없기에

제일 기본이면서 이쁜 로이로 선택!!

 

 

 

 

다른 선글라스말고 카린 제품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저 코 받침

다른 선그라스는 내가 워 ~ 낙 콧대가 없어서

광대에 닿기도 하고 뭔가 불편했는데

이건 편하면서 광대도 닿지 않아서 좋아 :)

 

 

 

 

아예 다 검은색이 아니고 적당히 포인트도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음

하지만 과하지 않아서 평상시에 어디에나 어울리는 아이템

유행도 타지 않는 디자인이여서 정말 오래 쓸 수 있을 거 같아서 뿌듯!

 

 

 

 

하드케이스

올 검정에 깔끔하면서 안은 보들보들해서

나의 썬구리를 잘 지켜줄거 같음 ㅋㅋ

 

 

 

 

카린 보증서

보증서 있는 썬구리는 처음인 촌냔은 감동입니다

 

 

 

 

멋있게 케이스에 넣어보고 -

엄청 뿌듯하게 웃고 있는 촌냔

 

 

 

 

앞모습도 이쁘고

 

 

 

 

대각선도 이쁘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선글라스 안 사본 사람은 꼬옥 써보고 사세요~

원래 난 사각테 사려고 했는데....

왜이리 얼굴이 길어보여? 안그래도 얼굴 큰데 !! ㅜㅜ

나름대로 둥근테는 괜찮아서 로이로 결정한 것이다ㅋㅋ

 

이번에 처음 나름 투자한 선그라스인데 너무너무 맘에 들고

오래오래 사랑해 줄게 썬구리야 :)

 

예상치 못한 큰 지출로 인해 나의 허리가 휘처어어어엉-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