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인천 부평 - 레드락 본문

꿀♪ 리뷰/먹거리

인천 부평 - 레드락

날으는꽃돼지 2017.12.17 21:15

똥님이 나에게 물었다
뭐 먹고 싶은거 있어?
응! 나 그 예전에 먹었던 그 치킨
그거 너무 먹고 싶어 꼬옥 먹고 싶어
완전 내 스타일이야 맛있엄

그 님은 알았다며 더이상 말하지 않았다




부평 문화의 거리를 휘적휘적 당당히 걸어가더니
아니?? 이 귀염둥잇♥
내가 한 말을 아주 맛있게 씹어먹은 줄 알았는데
아니였어, 내가 님을 오해 했어요 쏴릿!



내부는 정말 넓다
넓은데도 지하까지 있더라

예전에도 있었나? 기억이 안나네

여튼 장사 겁나 잘되나봐!!

잘 되는게 느껴지는게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었음
그나마 타이밍이 좋아서 거의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어서 다행


뭐 먹을까 생각하다 시킨 것은?

후라이드A + 골뱅이 셋트 와 생맥주


치킨엔 당연히 생맥주 아니겄습니까!?



사진 찍고 있는데 왜 하필 화면에 걸리게 핸드폰을 만지고 있는것이니

뭐 사진 찍는다고 자주 손대지 말라, 비키라 하지만

지금은 안하겠어, 님은 귀염둥이니까요 :)


엄훠엄훠 손도 너무 예뻐





나 골뱅이도 먹고 싶엉 ~
이거 시켜도 되냐고 물으니 쿨하게 먹으라는 님


솔직히 둘이서 간건데 양이 너무 많은건가? 과한가?

돼지처럼 보일까봐 두근두근했음

하지만 똥은 내가 돼지인 걸 이미 알아서

이상하게 여기지 않는다는 걸 깜박 ㅋㅋ





골뱅이도 탱탱하고 매콤하면서 맛있음

정말 좋은 선택 이였습니다


참고로 소면은 골뱅이무침에 포함이 안된거여서 따로 주문해야함

여기서 난 또 한번 당황을 했지요

골뱅이무침 하면 당연히 소면이 같이 나온다고 생각하자나


나만 그런거야?





주문할 때 직원분이 골뱅이 소면 안나온다고

따로 시켜야 된다고 해서


네? 골뱅이 무침인데 소면이 안나와요? 헐.. 안되지

골뱅이엔 소면이 있어야돼!!!!!!!!!!!!!!!!!


소면 추가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소면을 따로 줘서 당황즈
난 항상 합체해서 주는 것만 먹어봐서...

이런거보면 나도 참 촌년이야
왜이리 처음인 것들이 많은지



이제 레드락의 메인인 치킨 등장이요 -



정말 오랜만에 먹는 레드락 치킨
나 솔직히 여기 이번이 두번째다

(정확하진 않지만 아마 두번째일 거야, 이런 멍청한 기억력)

항상 먹고 싶었는데 다음에 다음에 미루다
드디어 와서 먹게 되는 구나, 겁나 감동이야

맛이 살~짝 매콤하면서도 맛있고 뼈가 없어서 먹기도 편함

속살은 야들야들야들 껍질은 바삭바삭바삭
껍질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나에겐 정말 얘는 최고임




소스는 2종류가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난 오른쪽 특제 소스
저것이 나의 취향저격


손이가요 손이가 ~ 겁나 완전 맛있어용 ♪


똥님에게도 어느 소스가 더 맛있냐고 질문하니

일반 양념소스가 더 맛있다고 함

다행이다, 저 소스 나 혼자 다 먹어야지

케케케케케케케케케케켘



오랜만에 간 레드락 덕분에
나 너무 행복 터짐 :)


참고로 치킨 한조각이 상상외로 커서

욕심부리다 남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오




내가 치킨 중에 널 제일 좋아하는거 알지?

다음에 또 갈테니까 기다리고 있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동 193-16 | 레드락
도움말 Daum 지도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