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교대역 네일아트샵 NAIL.B 본문

꿀♪ 리뷰/잡다한

교대역 네일아트샵 NAIL.B

날으는꽃돼지 2018. 4. 22. 23:0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주말이지만 부지런을 떨었음

오랜 친구가 이번에 네일샵을 오픈해서

오픈기념으로 고고고고고씽:)

전에도 받아본 적이 있지만 네일 디자인이

내가 좋아하는 깔끔 & 심플한 스타일이여서

이번엔 어떤 걸로 디자인 해줄까나 기대기대!!


위치는교대역 14번 출구에서 5분거리, 위치 겁나 좋군





오 ~ 오픈 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정리가 안되었을 줄 알았는데

열심히 잘했구만

멋지다 쁘렌-





지금은 오픈해서 할인중이라고 함

가격이 너무 착해!!

깜짝 놀라서 정말 저 가격 맞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월31일까지니까 이왕이면 오픈세일 혜택을

많은 사람들이 받기를 바랍니다, 뀨





무슨 색이 좋냐며 나에게 묻는 네일.B

미안...........

나 이런거 결정 잘 못해요

그대에게 맡깁니다

전 디자인도 못 고릅니다

디자인도 그대가 결정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도 뭐 할지 고르고

이제부터 시작이다잉!!

하악~ 이제 곧 깨끗한 손톱을 가질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 두근두근두근두근


깨끗해 지는 내 손톱 움짤 모음 준비함

같이 봅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갈아갈아갈아 손톱을 갈아♪





두번째

밀어밀어밀어 큐티클을 밀어♪


나중에 네일샘의 저 귀요밍 스마일아트 할려고 찜꽁

똥 오기전에 가서 받아야징-





마지막 세번째

뜯어뜯어뜯어 큐티클을 뜯어♪


아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진다

근데 큐티클이 너무 많네,, 젠장ㅋㅋㅋ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누군가 찍어줄 사람이 없으므로

과정 사진은 없음

사실 찍으려고 발악하다가

뭉게질뻔한 위기가 몇 번 생기는 바람에

자제 당했엄

케케케케케케케케케케





완성된 네일아트

날도 좋고 산뜻하게 노란색으로 함

손톱에 꽃이 피었어요~

노랭이꽃들이





근데 카메라로 찍는데 자꾸 좀 어둡게 나와

밝게 찍고 싶은데

카메라 조절을 할 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가서 혹시나 싶어서 찍어봤는데

역시 조명은 카페 조명이지

자리가 창가여서 햇빛도 쫘악 들어오고

정말 그나마 내 맘에 들게 나왔군!

다행이야 다행이야

카페에서 카메라 안 끄냈으면

나 정말 후회했을거야





오른손에는 엄지와 약지에 꽃이 피었음

저거저거 사진찍을려고 손을 오므리는데

우와!!!! 이게 정말 쉽지가 않더구만요





왼손은 검지와 약지에 꽃이 피었지요

손가락이 정말 정말 내 맘대로 안되서

답답해서 미칠거 같은 맘도 들었지만

나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손 연기함


나의 손 연기력

잘한다구 칭찬받았음

또 다른 재능을 발견하는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 다 찍은 사진은 거의 못 건졌엄

사진마다 손이 왜이리 구리게 나왔는지,


나 손 연기 잘하는거 맞는거지?

날 위로하는 거짓말 아니였지?!!!





명함 뒷면에는 주소와 전화번호

Nail.b 의 인스타와 카톡 아이디가 적혀있음

깔끔해서 한눈에 들어오게 잘 만들었군





서점에서 책 읽다가 문득 내 손을 보고

혼자 반해서 카메라 끄내서 또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읽다가 이게 뭐 하는 짓인지


내 퉁퉁이 손도 이뻐보인다

우후후후후후후훗-


교대역 나오면 바로 나오기도 하고

오픈기념으로 세일도 하니

한번쯤 가서 해보는 것을 추천하옵니다

절대 친구여서 그러는 거 아님!!!

별로면 아예 올리지도 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인스타를 안해서 들어가보지는 않았는데

인스타에 실제로 작업한 네일아트 사진 올린다고 하니

한번 가서 구경해 보시라우:)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