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2020.12.13 고자의 이상 행동 본문

꿀♪ 고자

2020.12.13 고자의 이상 행동

날으는꽃돼지 2020. 12. 20. 21:01
728x90
반응형

고자랑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에

내복을 넣어준 이후로 내 체취를 더 느끼라고

입고 있던 티셔츠를 넣어주었다

 

그전에 미치도록 귀여운 궁둥이 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별 반응을 안 보이고 포치에서

귀여운 궁둥이만 보여주면서 있더니

슬금슬금 나와서 내 티셔츠 위를

와리가리 하면서 냄새를 맡는지 뭘 하는지

 

호기심 발동하는 고자

 

킁킁킁 냄새를 맡아주는 거 같긴 한데,,

 

이후로 이상해진 고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포치에 잘 들어가지를 않는다

 

포치 밖으로 가서 자리를 잡더니 거기서 나오지 않는 고자

 

그러더니 이제는 포치밖에 바닥에서 숙면에 든다 ㅠ

고자야, 거기 바닥이라서 추워 추워!!!!

감기 들면 어쩌려고 그래, 걱정이 한가득인 것도 모르고

맘 편히 자는 얼굴은 또 왜 이리 귀여운 거야

 

포치 안에 억지로도 넣어도 다시 나와서 걱정했는데

나중에 보니 고자 스스로 포치 안에 들어가서 잠자고 있었음:)

이뻐 이뻐!!!!!!!!!!!! 고자야 포치가 너의 집이니까

안심하고 푹~ 자도 된단다 ♡

 

하지만,,, 고자는 다시 나왔다

 

고자가 내 체취 한 가득 묻은 티셔츠 때문에 그런 게 아닐까

하는 걱정에 당장 티셔츠를 빼버렸다는 후문이 떠돌고 있음 -

 

고자야, 나 걱정시키지 말고 포치에서 잠 좀 자라~ 으잉?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