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클렌저 - 어퓨 스피디 리무버 스틱 본문

꿀♪ 리뷰/화장품

클렌저 - 어퓨 스피디 리무버 스틱

날으는꽃돼지 2016. 2. 27. 23:28
728x90

내 눈은 유분 폭발하는 눈인지 무엇이든 번지게 하는 능력이 있다

그래서 항상 면봉으로 뻑뻑 닦아내던가 손으로 문질문질 했는데

안그래도 눈 쪽은 피부가 얇은데 너무 과격하게 항상 대하는거 같아서 스틱 리무버 구입

 

[ 어퓨 스피디 리무버 스틱 5,500원 ]

 

 

 

 

뚜껑에 제조년월이랑 적혀있고 정말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이 조금한 아이는 펜슬 타입으로 돌리는 형식이다

 

 

 

 

위에는 양초같은 오일밤 리무버 와 아래는 검정 스폰지 팁

 

 

 

 

펜슬타입이여서 밑구녕을 돌리면 쭈욱 나오는데 손등에 테스트 해보니 발림성 너무 좋음

 

 

 

 

어퓨 리무버 스틱 사용법으로 나와있는 자료

실제로 눈 애교살에 사용하여 지울 때도 정말 자극도 없고 깨끗하게 지워진다

스폰지 팁 같은 경우는 실제로 보면 좀 투박해 보이기도 해서 자극이 있을거 같으나

오일밤하고 그 위에 하면 자극이 하나도 없음

사진 자료에 번짐 지워지는 모습이 현실에서도 백퍼 같음

 

-

이런건 역시 테스트 해서 보여줘야 제 맛이쥬~

손등에 화사한 펄 새도우 + 워터프루프 아이라인 + 검정계열 새도우

이렇게 3가지를 그려두고 얼마나 지워지나 실험 들어갑니다

-

 

 

 

 

오일밤 리무버 2번 바르고 스폰지 팁으로 똑같이 2번 닦았음

밝은 아이새도우 : 깨끗하게 잘 지워졌다

워터프루프 아이라인 : 눈에 잔여물이 잘 보일 정도로 안 지워졌다

 검정 아이새도우 : 밝은색 보다는 조금 덜 지워진 편이나 깨끗하게 지워졌다

 

 

-

워터프루프 아이라인만 다시 3번 추가로 묻혀서 문질문질 지워보았다

-

 

 

 

처음보다 깨끗하게 잘 지워졌다

워터프루프 아이라인이여서 그런지 새도우보다는 여러번해야 지워짐

 

-

종합적으로 본 결과

눈 밑 번짐에 사용하기에는 정말 충분할 정도로 깨끗하게 잘 지워진다

-

 

 

 

확실히 한번만 사용해도 스폰지 팁이 검정색이여서 밝은색 아이섀도우를 지우면

너무 사용감이 넘쳐나서 주기적으로 세척을 해주는게 좋을 듯

나도 남이 화장할 때 뭐 쓰나 궁금해서 자주 보기 때문에 남들도 그럴 거라 생각한다

혹시나 너무 더러운 녀자로 생각 안하기를 바라기에 가끔 세척은 해주는 쎈쓰!!

 

개인적으로 애교살 말고 눈두덩이에도 자주 쓰고 있다

그런날 있지 않은가.. 화장은 다 했는데 눈 화장이 엄청 맘에 안들어!!!!

하지만 다 지워버리고 다시하기엔 시간이 없어.. 그럴 때 눈두덩이 마구 바르고 지우고 다시 한다 ㅋㅋ

그리고 위에 사진 자료처럼 세척하는게 맞긴 하지만

나는 솜에 아이리무버 묻히고 스폰지 팁 꾹꾹 눌러주면 잔여물이 나와서 이런식으로 세척해주고 있다

나름 꿀팁이라면 꿀팁이 아니깝쇼:)

 

눈 번진거 안 지워져서 손으로 잡아 뜯을 때가 있는데 나이가 드니 눈가 늘어진게 원상 복구가 느려지더라..

이제 연약한 눈 괴롭히지말고 자극 없이 깨끗하게 지웁시다요~

리무버 스틱은 가격도 저렴한테 제품도 좋아서 다쓰면 재구매 할 예정이다

728x90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