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메가네 그립(MEGANE GRIP) 본문

꿀♪ 리뷰/잡다한

메가네 그립(MEGANE GRIP)

날으는꽃돼지 2016. 8. 18. 00:30
728x90
반응형

저번에 산 안경이 귀 뒤가 과하게 아파

손이 안가고 왠지 정이 안들길래

이번에 또롱이가 안경알 바꿀 때 꼽사리로

새 안경을 득템 !!!!!!!

뉴 안경은 괜찮은 편이지만 귀 뒤가 살짝은 아픈감이 있어서

뭐 없을까 ~~~ 하고 네이년에 찾았는데

메가네 그립이라고

귀 아플때 끼면 신기하게 안 아픈 아이템이라고 한다

가격 또한 만원도 안하는 저렴이여서 일단 구매 고공!!

 

 

 

 

흐음........ 정말 조금하고 간단하구나 ㅋㅋ

 

 

 

 

포장 뒤에는 사진이 나와 있는데

저 사진 한장으로 사용법은 끝!!

더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다

 

 

 

 

열어보면 이리 고무 2개가 따악

어이없지만 정말 이게 끝 ㅋㅋㅋㅋㅋ

 

 

 

 

자 이 정말 별볼일 없어 보이는 고무가

나의 아픔을 해방시켜 줄것인가?!

솔직히 믿음은 가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

 

 

 

 

한쪽은 막혀있고

 

 

 

 

한쪽은 뚫려있다

이 부분을 안경대 끝에 넣으면 됨

 

 

 

 

정말......믿음은 안가지만

시작해 봅니다

 

 

 

 

구멍이 작아서 안들어 갈 줄 알았는데

들어가서 깜놀 !!!!!

설마설마 하면서 나의 손은 계속 움직이고 있음

 

 

 

 

결국엔 이렇게 다 들어갔다

정말 쭉쭉 잘 늘어나는게 신통방통하구만유 :)

 

하지만 너무 긴거 같아서 빼고 조~금 자르고 다시 끼웠

 

 

 

자르고 난 나머지 단면을 보았더니

안에 스폰지 같은게 들어있었다

이게 귀 뒤를 폭신폭신하게 해서 안 아프게 하는거 같은데

믿음 안감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이게 뭔일이야 ?!

집에서는 안경을 자주 쓰고 있는데 진심 귀 뒤가 아프지 않다.........

저 고무 하나 끼웠다고 정말 안 아픔 !!!!!!! 완전 씬기 !!

나처럼 안경을 조절해도 귀 뒤가 아픈 사람은 꼬옥 이거 한번 사서 끼워보길 추천추천-

만원도 안하니까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인드로 해봐유~

한가지 단점이 있었으니...........!!!!!!

안경을 벗을 때 머리카락이 걸려서 묶은 상태에서는 다소 짜증이 날 수 있음

그러니 막 빼지말고 조금 신경써서 빼는것이 좋다는 걸 당부드립니다ㅋ

 

정말 어느 안경을 쓰든 귀 뒤가 아픈 사람은 한번 구매해보세용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