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립스틱 - 아임미미 립크레용 04 줄리엣 본문

꿀♪ 리뷰/화장품

립스틱 - 아임미미 립크레용 04 줄리엣

날으는꽃돼지 2016. 2. 19. 15:20
728x90
반응형

갑자기 핑크핑크 똥꼬 발랄 핑크가 가지고 싶어서 고민하다 산 립크레용 아임미미

살지 말지 엄청 고민하다 갖고 싶은 색깔이기도 하고 인터넷 찾아보니 평이 좋아서 구매

 

[ 아임미미 아임립크레용 줄리엣 9,000원이다 ]

 

 

 

 

위에 여러가지 색상 중 한개만 사려고 하니 결정장애를 미친듯이 일으켜서

정말정말 화장품 가게에서 한 20분은 고민한듯 ㅋㅋ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끝에 구매한 색깔은 핑쿠핑쿠한 04 줄리엣

 

 

 

 

처음 구매해 보았지만 겉에 포장 상자가 검정색에 깔끔해서 괜찮더군

그렇지만 포장 상자가 중요한건 아니지, 내용물이 중요한거지!

 

 

 

 

내가 심사숙고 끝에 구매한 줄리엣

 

 

 

 

겉에 포장과 마찬가지로 속에 립크레용 자체도 검정색 바디에 립 색상을 알려주는 똥꾸녕

손에 착착 감기는 감도 좋고 깔끔하다

 

 

 

 

립 색깔을 보아도 정말 똥꾸녕 색상하고 같다

색상이 형광핑크여서 더욱 얼굴을 밝혀주는 색상인데 안 어울리면 심히 안 어울리는 색상이라서

아직 바르기 전이니 어울리기만 바랄뿐!!

 

 

 

 

아쉽게도 난 한번 바르고 나가고 난 후 친구인 쭉대기에게 주었다.....

쭉대기는 내가 바른 모습보고 괜찮다고 하였으나 왠지 나랑 안 어울리는 거 같다

처음 바르고 느낀거는 촉촉하니 발림성이 좋다는 것이다

그 다음부터는 안 어울리는 것에만 꽂혀서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처음 바르고 만족스러워 했는데 뜬금없이 신경이 쓰이기 시작하면서 부정적으로만 생각했다

평소 바르는 립 색깔하고 너무 틀리니까 나도 모르게 거부감을 가진 듯 하다

 

 

 

 

그래서 계속 립 크레용을 사용중인 쭉대기에게 제품에 대해 평가를 해주라고 하였음

바를 때 촉촉하니 발림성이 좋고 지속력도 좋아서 만족이다

추가로 각질 부각에 대해 물으니 각질도 괜찮다고 하였음

안좋은 점이라면 입술 주름에 끼임 현상이 있다고 하였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잘 쓰고 다니고 있는 쭉대기

 

 

 

이건 쭉대기에게 입술 좀 찍어서 보내달라하니 딱 바르고 왔다며 바로 찍어서 보내준 사진

입술도 깨알같이 강조하여 사진 찍어보내주는 아름다운 나의 친구 ♡

사진에는 입술 색이 그리 잘 나온 편이 아니다 , 발색은 딱 위에 사진 처럼 된다고 보면 됨

조명이 너무 밝아서 입술이 죽어서 나온거 같다고 다시 찍어 줄까 라며 쎈쓰를 보여주는 쭉

이리 사진 보내준 것만으로도 너무 고맙구나 친구야 눈물이 난다~

 

개인적으로 쭉대기가 바른 모습을 보고 너무 색깔 이쁘다며 다시 내놓으라고 하였음

하지만 줬다 다시 뺐는건 예의가 아니기에....... 왠지 뺏었다고 해도 처음처럼 또 안 쓸거 같다

구매하고 친구에게 넘긴 립 크래용이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거 같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