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국비지원 애견미용학원 3급 자격증 도구박스 본문

꿀♪ 애견

국비지원 애견미용학원 3급 자격증 도구박스

날으는꽃돼지 2023. 3. 7. 00:05
728x90
반응형

애견미용학원을 등록하면
제일 먼저 준비해야 되는 게
" 애견미용 도구박스 "
 
도구박스를 학원에서 풀셋으로 구매하면 간단하지만
금액이 정말......... 사악하다 :)
 
" 이걸 새거로 사? 중고로 사? "
" 중고 판매하는 글 보면 중도포기자가 많은 것 같은데,, 어쩌는 게 좋을까 "
 
나는 빈곤하기도 하지만 중도포기할까 봐
발품 겁나 팔아서 중고 구매함!
자신을 못 믿는 꽃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원 구성품을 알아야지
거기에 맞춰서 중고 제품 구매를 하니
쭈욱 나열해보겠음
 
내가 배운 곳에서 풀셋으로 판매한 리스트
학원마다 짜잘 한 건 틀릴 수 있지만 비슷할 거임
 
-
[   도구 박스 기본 구성품   ]
 
메인 클리퍼(대형 클리퍼) + 클리퍼 날 3
도구박스
민가위/숱가위
겸자

핀브러쉬
꼬리빗
눈꼽빗(안면빗)
슬리커
발톱깎기
냉각제
오일
귀세정제
이어파우더
목욕타월
지혈제
 
+ 개별 구매 +
 
중간 클리퍼 / 발톱 그라인더 / 미용 가운 / 위그털
 
+ 선택 구매 +


위그 견체 / 위그 가위
-
 
국비지원으로 애견미용 3급 자격증 과정을 배워보니
기본 구성품과 추가로 개별 구매한 제품은
필요하니 꼭 구매해야 된다
특히 위그털은 따기전까지 계~속 구매
망할 위그털...........
 
선택 구매는 사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데
대부분 위그 가위는 구매한다
나도 끝까지 버티다가 막판에 구매했다는~
이 외에 소모품도 사야 함 ㅋㅋㅋㅋㅋㅋㅋ
 
국비지원으로 배운다고
돈이 적게 든다는 생각은 당장 버리시오
 
초반에 빡 들어가고
야금야금 꾸준히 돈 잡아먹는다
 
등골 브레이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