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새로운 전조등 본문

꿀♪ 취미/후카

새로운 전조등

날으는꽃돼지 2020. 11. 3. 22:52
728x90
반응형

후카에 바구니를 달아서 그런가?

다이소 전조등이 약해서 그런가?

내 생각엔 바구니 달기 전에도 바닥에 비추는 조명이 약하다고 생각했던거 같다

어제 오후에 타는데 전조등 빛이 약하다고 느껴서 바꿔야 겠다고 결심!!

밖에는 춥지만 신나게 후카타고 씽씽씽 ♪

역시 사람이 적으니 너무나 행복하게 후카는 달립니다용-

어제는 어쩌다가 삼모 스포렉스까지 간건데

오늘은 사람도 없으니 쭉쭉 기분 좋게 달려서 삼모스포렉스까지 갔다~

원래 훨씬 더 앞으로 달리고 싶었는데 뭔가 하얀 막이 있길래

지레 겁을 먹고 빠구빠구빠구빠꾸우우우우우 ㅋㅋ

이제 기본으로 삼모까지는 간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그럼 왕복 40분정도?

3시정도 출발하니 화창하니 후카를 탔다는 인증샷 한번 찍고~

나는야 집 계단으로 올라 갑니데잇


동네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자전거 사장님네 가게로 고고!

집 바로 앞에 자전거 가게가 있는것도 행운인 것 같다

전조등 바꾸러 왔다니까 잘 되는데 바꾸냐고 해서

이유 말씀드리니 바구니 때문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바구니 달아주셨잖아용?~ 저 바구니 빼요?ㅋㅋㅋㅋㅋ

바구니를 뺄 수는 없으니 새로운 전조등으로 교체교체!!

다행이 사장님께서 들고오신 건 내가 좋아하는 건전지 교체형

인터넷 찾아보니 요새는 충전식이 많더구만,

난 구세대인지 충전식은 귀찮아서리:)

나름 달라진 후카를 보여주기 위해 비교샷 찍어놨다면서 ㅎㅎ

다이소 전조등을 달고 있는 후카

자전거 가게에서 산 전조등 달고 있는 후카

중요한 건 빛 방향이 잘 파악 안되서 밤에 한번 실험해 볼 예정!

당근마켓에 구매하고 나름 열심히 타고 있는 내가 자랑스럽도다, 음트트트~

시험해 보니 이건 빛이 아래로 향하는 기능은 없고 빛 크기가 조절 되는 전조등!!

각도로 조절하면 되기 때문에 아무 문제 없음!!!!!!!

빛 세기도 조절 되고 깜박 깜박도 되고 색상도 자전거랑 어울리기도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색상이라서 만족만족 합니다용:)

그리고 내가 제일 아끼는 호빵맨 따릉이가 고장났었는데 판매자분이

오늘 바로 새상품으로 교체해 주셔서 엄청나게 좋음!!!!

확실히 전에 호빵맨이 불량품이 였다는게 느껴진다

찌릉찌릉~ 소리내는거 속도 반응부터가 다르다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이쁘게 후카에 달아줄게, 내 호빵맨 따릉아 :)

728x90
반응형

'꿀♪ 취미 > 후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후카와 나들이  (0) 2020.11.17
호빵맨 따릉이 교체  (0) 2020.11.04
반성과 시도  (0) 2020.11.02
비 맞으면 안돼  (0) 2020.11.01
나만의 후카  (0) 2020.10.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