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긴 버젼) ★ 연습 연주 영상 (네코즈 플레이트) 본문

꿀♪ 취미/칼림바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긴 버젼) ★ 연습 연주 영상 (네코즈 플레이트)

날으는꽃돼지 2021. 1. 10. 03:36
728x90
반응형

이번엔 초급자 코스 중 유명한 곡 중 하나인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를 연습해 보았다

 

난,,, 역시나 손으로 하는 거엔 재주가 없나 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돌프도 겨우겨우 치는 수준인데

이것 역시도 마찬가지다, 흐규흐규!!

 

그래도 재미나서 열심히는 하는 중:)

 

언젠가는 부드럽게 칠 수 있는 날이 오겠지

 

곡이 질려서 한 곡만은 못하겠더라규

그래서 두세 곡을 랜덤으로 바꿔가면서 해야지

그나마 안 지루하게 할 수 있음!

이런 이유 때문인지 몰라도 칼림바는

정말 매일매일 시간 날 때마다 하고 있음

 

실력은 아닐지 몰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보자여!!!!!!!!!!!!!!!!

날 보면서 힘을 내라우, 일어나라우

 

곡명 "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 "

 

즐기는 자는 이길 수 없어!!!!!!!!!!!!!!!!!!!!

난 즐기는 날으는 꽃돼지라규 :)

 

(( 2021년 1월 1일 ~ 2021년 1월 9일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