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케이현/케이뮤즈 칼림바 로 검색 키워드 잡히다 본문

꿀♪ 일상

케이현/케이뮤즈 칼림바 로 검색 키워드 잡히다

날으는꽃돼지 2021. 6. 1. 00:49
728x90
반응형

별거 아닌 건데도 내가 올린 글들이 그 검색 키워드에 잡히면

겁나게 뿌듯 뿌듯 캐캐캐 뿌듯함:)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로 들어왔는지 알 수 있는데

그 키워드에 " 케이현 " / " 케이뮤즈 칼림바 " 가 있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글을 꽤 올려서 그런지 잡히니 기분 좋음!!!!!!!!!!

그걸 인증하는 인증샷도 올리려고 잽싸게 캡쳐 캡쳐~

 

이건 이번에 케이현 제작 업체인 케이뮤즈에서 이벤트 한다고

열심히 글을 올렸는데 네이버가 아닌지가 상단에는 아니지만

하단에는 뜬다 ㅋㅋㅋㅋㅋㅋㅋ 아흐, 뿌듯함!!

 

(( 케이현 으로 검색한 결과 ))

 

 

(( 케이뮤즈 칼림바 로 검색한 결과 ))

 

이것 또 한,,,,,,, 상단은 아님!!!!!!! 하단임 ㅋㅋㅋㅋㅋㅋ

이럴 때는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 하나? 이 생각이 든 단 말이야ㅠㅠ

내 글도 상단에 올려달라규!!!!!!!!!!!!!!!! 하단보다 상단이 좋단 말이다ㅡ,.ㅡ

 

 

지금 검색해보면 밀려가지고 하단에도 사라졌을 수도,,,,

그래도 나름 메인 첫 장 페이지에 뜬 거 잽싸게 캡처 성공이로다:)

 

이런 소소한 것들이 나에게 뜻밖에 기쁨이 되기도 함~

다음엔 무슨 키워드로 첫 장을 차지할 수 있을까?

상단을 차지하고 싶도다!!!!!!!!!!!!!!!!!!!!!!!!!!!!!!

일단 나름 메인이라고 생각하고 혼자 씩 웃고 있는 중 ㅋㅋ

 

아!!!!!!!!!!!! 아직 케이뮤즈 이벤트가 진행 중임!!

난 진즉 포기하고 칼림바 or 케이현 영상 보는 재미에 매일 들어감 ㅋㅋ

이벤트 때문인지 가끔 게시글도 올리면 댓글도 막 달아주시니 신남♪

댓글 달면 답글도 다 달아주시는데 은근 읽는 재미가 쏠쏠:)

아직 이벤트 참여 안 했으면 참여해보라고 이벤트 글 링크 연결~

https://flyflowerpig.tistory.com/327

 

케이뮤즈 카페 추첨 이벤트!! (국내 수제 칼림바,케이현 제작 업체)

제 블로그 글 보면 케이뮤즈 칼림바가 꽤 많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맘에 들어서 케이뮤즈 칼림바만 남기고 다 정리했다가 이번에 다시 칼

flyflowerpig.tistory.com

 

방문자 만들어 준 고마운 키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