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경기 일산 - 훌랄라 참숯 바베큐 본문

꿀♪ 리뷰/먹거리

경기 일산 - 훌랄라 참숯 바베큐

날으는꽃돼지 2016. 4. 27. 00: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치킨을 먹었습니다요

어느 동네에나 한개씩은 있다는 훌라라로 당첨!!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엄청나게 장사가 잘 되어서 기다려야 했음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다른데로 이동하려는 찰나 자리가 나서 고고고!

 

 

 

 

우리가 시킨 것은 옥토맨참숯바베큐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두근두근

그리고 이 메뉴는 안 될수도 있기 때문에 점원에게 주문 되냐구 물어야함

문어가 통으로 들어가기에 문어가 있어야 하니까~

 

 

 

 

안주는 아직 안나오는데 술은 나왔기에 우리는 시작합니다

술의 세계로 들어갑시다요~ 후비고고고고공

 

 

 

제일 먼저 나온 샐러드

샐러드도 엄청 푸짐하게 나오고 맛도 괜춘

 

 

 

 

감자튀김이 나오는 줄 몰랐는데 나와서 놀람과 동시에 좋았음

나는야 감자튀김 엄청나게 좋아하는 사람 ㅋㅋ

 

 

 

 

치킨무랑 콘샐러드랑 케찹

아직 메인 메뉴는 나오지도 않았는데 테이블이 꽉 참 ㅋㅋ

메인메뉴가 안나와도 충분할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래오래 기다렸던 메인메뉴

통으로 문어가 들어간 치킨!!!!!!!

이건 순한맛,보통맛,매운맛 나눠졌는데 내가 매운맛을 못 먹는 관계로 보통맛했는데

매운맛했음 내 입에서 불났을듯 ㅋㅋㅋ 보통맛인데도 살짝 매운맛이 느껴졌음

 

 

 

 

문어도 쫄깃하니 맛있고 치킨도 구구굿

양이 진짜 푸짐해서 여자 5명인데도 다 못먹었다는..ㅠㅠ

서브로 나온 음식과 메인 음식 합쳐서 이리 푸짐하다니 감동이구나

 

 

 

완전 푸짐푸짐 한거 느껴지는가유!?

여기서 더이상 추가로 시키지 않고 아까운 문어를 남기고 쓸쓸히 집에 갔음

이 날 쏘맥을 기가막히게 제조하는 언니덕에 술을 엄청 맛있게 먹었다~

훌랄라를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몰라도 더욱 만족감을 느꼈다

언니가 여기를 추천한거 보면 일산 정발산쪽에서 푸짐하고 잘 나오는 치킨집에 속하는 듯 함

다음에 와서 먹을땐 정말 안 남기고 다 먹겠노라!!!!!!!!!!!!!

오랜만에 여러명이서 먹어서 그런지 완전 재미났움, 루룰루라랄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