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교대역 네일/속눈썹/라인샵 "네일비" 본문

꿀♪ 리뷰/잡다한

교대역 네일/속눈썹/라인샵 "네일비"

날으는꽃돼지 2020. 3. 9. 02:59
728x90
반응형

전에 네일비 라는 교대역 네일샵을 쓴 글이 있는데

2018/04/22 - [꿀♪ 리뷰/잡다한] - 교대역 네일아트샵 NAIL.B


이번에 그곳이 이전을 하게 되어서 쓰게 됨 ㅋㅋ
쁘렌이라는 이유로 이사가서 오픈하고 정리도 안되었는데

시간되면 부르라고~ 구경가고 싶다며~

은근히 압박 준 친절한 나
그 압박에 넘어가준 좋은 쁘렌 네일비 :)

이사간 곳 위치를 묻는데 8번 출구쪽이라고
바로 보인다고 해서 계단 위로 올라간 바보같은 나
정말 나오면서 " 저긴 아니겠지? " 한 곳에 떡!!


교대역 8번과 9번 출구 사이에 상가가 있는데

진짜 저기 맨 앞 하얀 커튼으로 깔끔하게 된 곳 -
바로 보인다고는 했지만 진심 이리 한눈에 찾기 쉬운 곳 일 줄이야ㅋㅋㅋ
바보같이 저긴 아니겠지? 하고 밖으로 나간 나... 하핫!!


내가 왜 은근 압박을 준 이유는 사진으로 설명 끝

봐도봐도 너~무 지저분해서 날 속상하게 한 손톱

자 이제 너 이뻐질거야!!!!
주인이 참 맘 좋고 실력좋은 사람 알고 있어서 다행인 줄 알으라며:)
그리고 핸드크림 좀 바르고 다니자 ,, ㅠㅠ


준비가 다 안된 상황인데도 웬만한 샵보다 내 취향저격-

의외로 깔끔하면서 포인트 있는걸 좋아하는 꽃돼지입니다용:)
외부에서 봐도 한눈에 깔끔해보이니 내가 오히려 좋구만


(( 첫 지하철 사진보면 교대역 상가에 바로 보이는 하얀 커튼이 네일샵 - 네일비 ))


내 사랑 자르 블랙 불독 스피커 보소 -

나도 저걸 사고 싶었지만,, 못사고 자르 미니 머리통 불독 구매!!
나중에 내 스피커도 올려야지 ㅜㅜ 내 머리통 불독도 좋다고요........
쟤한테는 당연 딸리겠지만, 흐규 -


여튼 완성되지도 않았는데 아주 좋아용

신경 팍팍 쓴데 느껴진다며!! 고생 많았을게 보이는구나, 우쭈쭈

자랑스럽도다도다도다도다도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봅세다!



네일비에서 손톱 하기 전에 다시 한번 찍기
부탁해서 사진 하나 찍어 달라고 했는데


내 손,, 많이 고생했구나
너를 이제 신경써줄려고 일부러 교대역 네일샵에 왔잖니!!
곧 어여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

그런데 보면 볼 수록 참 못나고
미안한 마음이 가득가득해지는구나,


일단 제일 먼저 하는건 다른 샵에서 한 네일 지우기,

이게 은근 대놓고 지우기가 힘들어서 짜증난나나나난-


너 이전했다고 네일 지울 겸 해서 압박 준거 아냐!
알거라고 생각해용~ 홍홍홍-


다들 보이나유?

깨끗하게 벗겨졌지만 나의 손톱을 지켜주면서 하는 실력이 !!


이제 본격적으로 손톱 작업 들어가기!

첫번째로 제일 중요한 큐티클 제거,, 정말 더럽다 ㅜㅜ


난 연사도 찍는 열정 꽃돼지
움직여라 사진아 !!!!!!!!!!!!!!!
느낌을 실감나게 보여주란 말이다 -

비록 열정에 비해 실력이 따라주지 않는 바람에 초점이 이상하지만 ㅋㅋㅋ


미안합니다요-

교대 네일 사장님, 토하지 않아줘서 고마워요:)
정말 프로라는거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세심하게 손톱 원하는 모양과 길이도 묻는 그녀,
난 모르겠어 @@ 알아서 해주라고 해도 묻는 그녀,
결국 그녀의 말에 답을 주는 나

그냥 짧게 해줘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손톱깍기로 착착착 -



모양 다듬고 거친부분은 샤샤샤샤샥 -



아우 깨끗한것 봐 ~~

드디어 내 속이 시원해 진다!!!!!!!
그래도 핸드크림을 바르지않아서 겁나 건조함 터진 내 손,
너를 아껴주겠다며 다시 한번 다짐 한다
작심삼일도 못하는 몸이라 아마 내일도 핸드크림을 안바르겠지?
미리 슬픔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톱 보호와 건강을 위해 영양제도 슥슥슥 -

듬뿍 발라주세요 언니 ~


작업 들어가기 전에 영양제 듬뿍 먹인 손도

기계에 한번 넣어주는 쎈쓰!

디자인은 뭐로 하고 싶은가?


많다많아, 하지만 의외로 빨리 골랐음요

나의 선택은 바로바로 -


자 이제 색을 골라 볼까요?


색이 너무 많아 ~ 빙구르르르르 -
선택장애인은 선택을 미루려 시도합니다 +1
시도가 막혔습니다 -1
색상을 요구 합니다 -1
선택장애 쭈글쭈글이는 일단 요새 보라색에 꽂혔다고 대답했습니다 +1
네일비 사장님이 여러가지 보라색상을 보여줍니다 -1
또 선택을 못하고 미룹니다 -1


네일비 언니야는 일어났습니다 -1

그 모습, 아리따움 터져 몰카를 찍습니다 ㅋㅋㅋㅋ

결국 교대역 네일아트 사장님은 선택지를 좁혀줍니다 +1
선택을 하였습니다 +1000000000

아흐, 이런거 선택하는게 제일 어려워
다 이쁘고 하고 싶은데 어찌 선택함!?
그러므로 주기적으로 와서 하나하나 해보는 수 밖에 없겠군 ㅋㅋ


포인트로 네일아트를 넣을 손가락을 정하고

내 손가락은 해피해피 작업에 들어감 ~


엄훠야?

살짝만 해도 역시 전문가는 틀리다며
느낌 있다잉 - 유후훗!

속상한 건 난 프로 블로거가 아니라 혼자 노는 블로그이기에
한 손으로 사진을 잘 찍는 능력이 없다,
네일 초보여서 자꾸 손에 힘이 들어가는 바람에
힘을 빼라는 이야기를 계속 하게 만들었지 ㅋㅋ
미안, 입 아팠지? 다음엔 꼭 힘을 빼고 맡길게!!

하지만 더 미안한 상황 발생
제대로 기계에 넣을 줄 모르는 멍청이 때문에
전체로 바른 네일도, 아트를 넣은 네일도
번지고 난리난리 캐캐 난리 - @@@@@@@@@@

손가락 어찌 기계에 넣으라고 알려줘도 또 번짐 ㅋㅋ
결국 교대역 네일아트샵 언니는 최후의 수단을 씁니다


내 손가락 잡고 직접 기계 들고 굽기 !!!!!!

언니야 네일아트 열심히 해줬는데
망쳐서 미안합니다요, 헤헷:)


언니야는 만족스럽지 않다고 했지만

저는 너무나 만족합니다용 ~!

문 닫아야하는데 자꾸 자르 불독 스피커 곁에서
네일아트 완성 사진 찍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고 하면서 끝까지 어디서 찍을까 하며

혼자 왔다리 갔다리 - 으캬캬캬캬컁


불독 얼굴을 하도 만지작 거리면서 찍었더니
네일 사장님이 발라준 게 얼굴에 다 묻어서
자르 블랙 무광이 유광으로 변신해 반짝였던건 비밀-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가는 길에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하철이에서 계속 사진 사진 사진 :)

누가봐도 막 네일아트 하고 온게 너무 티남 ㅋㅋㅋㅋㅋㅋ
난 상관 없어 , 당당하다 ! 음트르트트틍
이거 찍느라고 못 내릴뻔 한 멍청이임 , 케케케케케켘켕

집에가서도 어찌하면 더 나의 네일아트가 이쁘게 나올까?
하는 혼자놀기는 계속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을 불러서 찍어달라 요구, 요구, 또 요구 -
나란 사람, 독한 사람


아직도 실물보다 못해서 맘에 안들지만

나의 한계를 인정하고 포기한다,,
귀여운 내 보라보라 스마일 쏴릿!!

전부터 생각했지만
교대 네일비에서 네일아트를 받으면 진심 오래감 ㅋㅋ
손톱이 워낙 거지같아서 대부분 지속기간이 짧고 떨어져 나가서
돈 아깝다는 생각에 가뭄에 콩나듯이 받는 사람인데
이걸 쓰는 지금도 방금 막 하고 온 듯 함 -

점점 실력이 너무 좋아지는거 아니냐며,
이제 네일아트 뿐만 아니라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눈썹라인도 하는
다재다능한 교대 네일비가 된 초싸이언 사장님!

조만간 속눈썹 연장이나 속눈썹 펌이나 하러 가야지 ~ 룰루랄라
기다리세요 네일비 -
귀차니즘에 무기력한 나도 움직이게 만드는 능력자여,
나 또 갑자기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길에 스트레스 해소와 나를 아끼기 위해 들려봅시다잉 :)

주말에도 오시오
비가오나 바람이 부나, 태풍이 불어도 오시오

언제나 열려 있는 서초구 교대역 네일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