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삼천리 자전거 방수 커버 본문

꿀♪ 리뷰/잡다한

삼천리 자전거 방수 커버

날으는꽃돼지 2021. 1. 6. 01:10
728x90
반응형

나의 사랑스런 후카를 위해 자전거 방수 커버를 구매하였다

처음에 비닐에 담아 있는 모습부터 찍었어야 되는데

난 진정 깜박하였도다 ㅠㅠㅠㅠㅠ

하지만 뭐 별거 찍을 건 없었다!!

깔끔하게 비닐 포장지에 담겨 왔기 때문이다 ㅎㅎ

 

바로 내 후카에 씌우느라고 정신이 없었음

접은 상태에서는 큰 줄 모르겠으나 방수 커버는 상당히 컸다

 

일단 완벽하게 덮어 씌우고 나는 집으로 떠났음

다음날 와보니,,,,

간밤에 비바람에 거세게 불었는지 아님 누가 훌러덩 벗겨버렸는지

완전히 벗겨져 있어서 진심 당황당황즈

서둘러서 다시 씌우는데 이번에는 앞바퀴에도 커버를 끼우고 뒷바퀴며

자전거 세우는 거? 지지대에도 끼워 넣었다

다음에 와서 보니 이번엔 바람이 세차게 불었는데도 멀쩡!!

이 정도는 해야지 되나 보다

이게 좀 허접스러운 면이 있다

사진처럼 벨크로가 있지만 정말 조금 하고 한 개밖에 없기 때문이다 ㅠㅠ

 

정말 허접스럽긴 허접스럽다!!!

그래도 쿠팡에서 싼마이에 빨리오니 시킨 쿠팡 와우 마니아

만약 크기가 딱 맞는다면 벗겨지지 않을 거 같지만 서도

나 같이 크기가 클 경우에는 앞 뒤 옆 정말 여기저기 낑겨넣어서

그 어떤 비바람에도 날아가지 않도로 신경써야함

그래도 후기 보니 안좋은 평도 있던데

내꺼는 그나마 찢어지지도 않고 괜찮은 듯해서 일단 쓸만 한 것 같긴하다

곧 눈도 오고 하니까 후카를 잘 보호해줘!!!

 

그러려고 산거니까 말이야 :)

니 역할을 제대로 못 할 시엔 내가 널 찢어버리겠다 ㅎㅎㅎㅎ

커버를 안 쓸 때엔 접기도 편하니

나처럼 접어서 바구니에 넣던가 따로 보관해도 좋을 듯함

 

몇번 쓰다보니 참으로 번거롭다

안 날아가게 정말 겁나게 쑤셔 박아야 되는데

..........................................................

이게 정말 번거롭기 짝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토록 좋아하는 눈이 가끔 안왔으면,,

하는 생각도 한다 ㅠㅠㅠㅠㅠㅠㅠ

 

자전거를 빌라 안에 넣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