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네코즈 17CP 플레이트 캄포우드 리퍼 칼림바 본문

꿀♪ 리뷰/잡다한

네코즈 17CP 플레이트 캄포우드 리퍼 칼림바

날으는꽃돼지 2021. 1. 8. 00:03
728x90
반응형

12월28일 칼림바 중고로 첫 구매하고

겁나게 맘에 들어서 새 거로 구매:)

 

드디어 택배로 도착하였음

 

하악하악~

보기만 해도 눈이 부시는 구나!!!!!!!!!!

완전 새 제품은 아니고 리퍼 제품으로 구매하였다

새 제품을 쿠팡에서 구매해 보았는데

계속 뭔가 맘에 안 들어서 이럴 바엔 리퍼로 구매하자 했는데

리퍼로 딱 내가 구매하고 싶은 게 떠서 바로 구매 클릭

 

바로 품절이 떠서 얼마나 흐뭇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퍼 제품은 케이스도 포함돼서 오는데

새 제품은 케이스를 구매할 수 없다

이 점도 내 마음을 흔들흔들했지요 ㅎㅎ

 

겉모습도 고양이가 귀엽게 간 네코 네코 네코즈 칼림바 그림~

안에는 딱 칼림바가 들어갈 수 있게 모양이 잡혀 있고

한쪽엔 조율 망치가 들어갈 수 있는 칸이 있음

 

자 이제 네코즈 칼림바 개봉기를 시작해 볼까요오호호호호홍

벌써 기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림바 케이스를 열면 짜라라라라라란~*

 

정갈하게 필요한 용품들이 담아져 있다

그것들을 쫘악 펼쳐 보겠음

 

그럼 정품 등록증, 스티커 등이 들어있음

정품 등록증 말고는 따로 쓸 일이 없을 듯 하지만

필요한 건 다 갖춰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움

 

이제 내 사랑스런 네코즈 칼림바를 볼 시간임

 

안전하게 또 한 번 보호되어 있는데 이걸 열면??

학학학, 가슴이 두근거려 *-*

 

칼림바가 드디어 보이는구나 ㅎㅎㅎㅎㅎ

진심 행복해 ♪

 

새 상품 못지않게 너무 만족스러워

리퍼로 사길 잘한 것 같다!

 

정말 새 거보다 더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팡에서 2개 구매 했는데

조금씩 다 맘에 안 드는 부분이 있어서 반품 보냈음

하지만 이건 백퍼 백퍼 만족 만족했다는 게 포인트 ㅎㅎㅎ

 

네코즈 캄포우드 플레이트 칼림바 ♥

진심 영롱해, 사랑스러워, 반짝여,

글을 쓰는 지금도 만족스러움움움:)

 

네코즈 캄포우드 특유의 나무향이 나는데

이 향을 대부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을 테지만

나는 향 나는 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거부감이 있었는데

이번에 받은 것은 향이 강하지가 않아서 오히려 넘나 좋아!!!!!!

그리고 손에 향이 배어서 칼림바를 치고 손 냄새를 맡으면 향기 남

 

손에서 향기 나는 꽃돼지~*

 

조율 망치도 싹 들어가서 빠지지도 않고

완전 겁나게 굿뜨

 

너무나 이쁘고 소리도 좋은 네코즈 플레이트 칼림바 언박싱이였습니다~

 

기본 음만 쳐본건데 폰으로 쳐서 그런지

음색이 구리게 나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제는 더욱 좋다는걸 명심 또 명심!!

끝음은 플레이트가 잘 안나오는 경향이 있다는~

 

한번쯤 칼림바 검색해서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용!!

 

개봉기는 여기서 끝:)

 

날으는 꽃돼지 취미 찾았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