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립스틱 - 맥(MAC) 임패션드 본문

꿀♪ 리뷰/화장품

립스틱 - 맥(MAC) 임패션드

날으는꽃돼지 2016. 2. 17. 19:24
728x90
반응형

맥이란 브랜드 자체를 몰랐다가 임패션드를 처음 구매하므로써 사랑에 빠졌지

솔직히 백화점을 가서 구매한 게 처음이였는데 그 처음이 너무 좋았다

그 다음부터는 맥맥맥~ 맥이 최고라면서 다녔지 ㅋㅋ

이때 똥이 처음 월급 받은 돈으로 사준 아름다운 추억이 아롱아롱~

 

 

[ 맥 앰플리화이드 크림 임패션드는 맥 립스틱으로 핫핑크 색깔에 29,000원이다 ]

 

 

 

 

처음 이 총알 케이스를 보고 구매한 다음에 감격에 겨워했었지

원래도 검정색을 좋아했었는데 자글자글 펄이 이쁘게 들어가있고 지문도 묻지 않으니 더욱 오케잇

 

 

 

 

한창 핑크핑크에 사랑을 빠져서 구매한 핫 핑크 립스틱이긴 했지만 바르고 나서 엄청나게 만족을 했음

주위에서 바르고 다니니 어떤 제품이냐, 어떤 색이냐 질문 많이 받았었다! 후훗

그만큼 맘에 들어서 열심히 썼더니 저리 사용감이 팍팍팍! 느껴지게 되었다지

 

 

 

 

매트와 촉촉 립스틱의 중간정도여서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도 좋은 립스틱

한번만 발색을 해도 아주 잘 되는 착한 아이

산지 조금 되어서 유통기한 걱정에 버릴까도 해보았지만 아직도 맘에 들어서 자주 바르고 다닌다

그리고 좋은 추억이 있는 만큼 끝까지 다 써보이겠다!!~

 

 

 

 

이거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각질 부각이 조~금 있다

그리고 진하고 두껍게 바르면 입술 주름에 끼기도 함 ㅋㅋ 당연한건가?

예전엔 풀로 바르고 다녔는데 요새는 안 어울려서 그라데이션으로 바르고 다니는 중

나의 얼굴이 계속 바뀌고 있나봉가, 그래도 널 포기 못한다

맥 립스틱에서 아직도 인기 베스트에 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만큼 이쁘단게 인증된거겠지

핑크 립스틱이 없다면 데일리 립스틱으로 정말 정말 추천 쾅쾅!!

아, 맥에는 백투맥이라는게 있어서 6개 공병을 가져다주면 립스틱으로 교환하여 준단다

일단 나의 1차 목표는 백투맥 성공하기? 너무 어려울 듯하지만 도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