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클렌저 - 어퓨 미네랄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본문

꿀♪ 리뷰/화장품

클렌저 - 어퓨 미네랄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날으는꽃돼지 2016. 2. 12. 13:42
728x90
반응형

원래 립앤아이 리무버를 따로 쓰지 않았다가

인터넷인가 텔레비인가 어디선가 전용 리무버 써서 깨끗하게 지워주는게 좋다고 하는 것을

본 후로 전용 리무버를 구입 후 사용 한 다음부터는 계속 꾸준히 쓰고 있다

로드샵 립앤아이 리무버를 브랜드 별로 다 써보고 있는 중인데

어떤거는 나한테는 자극이 좀 강했고 어떤거는 생각보다 잘 화장이 안지워지고

떠돌고 있는데 카페에서 어퓨 제품이 괜찮다고 한 것이 생각나서 어퓨로 고공!!

이날은 립앤아이 리무버만 사왔으면 되었는데 참 .. 다른것도 충동구매해버렸지,, 여튼 개인적인 리뷰 시작!!

 

[ 어퓨 미네랄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스윗로즈) 2,500원 ]

 

 

 

 

외관상은 다른 리무버랑 별로 틀린게 없음

2개 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흔들어준 후 섞은 다음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하면 된다

 

 

 

 

어퓨 립앤리무버는 내가 구매한 분홍색인 스윗로즈 말고 파란색으로 오마린도 있다

2가지 종류 인데 분홍색이 파란색보다 인기가 많은 것인지

내가 살 때는 품절이여서 그냥 바로 스윗로즈로 집어옴

 

 

 

 

개인적으로 쓰던 것중 마음에 들었던게 아리따움 립앤아이 리무버였는데

그건 용량도 크지도 않은데 가격대도 타사 제품보다는 좀 있어서 부담스러웠는데

어퓨 제품은 가격대도 낮고 용량도 만족스러워서 진심 대 만족임~!!

그리고 스윗로즈여서 그런지 장미향이 나오는게 기분도 좋고 자극도 없음

화장 지워지는 것도 잘 지워지고 이번에 립앱아이 리무버는 어퓨로 정착하려고 함

가격이면 가격 , 품질이면 품질 둘다 맘에 들었음

넌 이제 내 전용 립앱아이 리무버로 확정이다!!!

드디어 인생템이라는 것을 하나 또 찾아서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할인데이에 구매하면 원래 가격보다도 싸게 구매할 수 있다니 두근두근 웃음이 나온다

이왕이면 싸게 사는게 좋으니 다음에는 어퓨 할인데이에 구매해야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