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립스틱 - 아임 미미 아임 립스틱 #BC005 핑크 비키니 본문

꿀♪ 리뷰/화장품

립스틱 - 아임 미미 아임 립스틱 #BC005 핑크 비키니

날으는꽃돼지 2016. 3. 31. 22: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처음으로 화장품을 공짜로 받은 것을 리뷰 하겠음!!!

내 돈 주고 안 산 경험은 처음이라서 더욱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아 ~

 

[ 아임 미미 아임 립스틱 #BC005 핑크 비키니 ]

 

 

 

형부가 뜬금없이 카톡으로 립스틱 공짜로 주니까 신청하라고 해서

부랴부랴 미미박스 회원가입하고 색상 신청하니 우편으로 쑝 날라왔음

이런 이벤트를 신청한게 처음이라서 긴가민가 했는데 진짜 이렇게 보내줄 줄이야

 

 

 

 

전에 한번 립 크레용으로 구매한 적이 있어서 더욱 기대되는 아임 립스틱

정말 아쉬운게 색상 선택하러 들어가니

이미 엄청난 사람들이 웬만한 색상들은 다 선택을 해서 품절..

그나마 남은 색상 중 빨리 안고르면 품절될지 모른다는 압박에

눈알을 휙휙 돌려가며 겨우 고른 립스틱

 

 

 

 

아임 미미는 케이스가 이쁜게 정말 맘에 든다

검정에 지문도 잘 안남아서 더욱 맘에 드는 블뤡~

 

 

 

 

색상은 정말 핫핫핫 형광 분홍

보는 순간 맘을 뺏길 정도로 이쁨 터지고 맘에 들었음

근데......항상 비슷한 립스틱을 산다고 또 느낀 오늘이다

죄다 레드, 핑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형광 분홍 맞다구요-

발림성은 생각보다 매트한 편이긴 하지만 부드러움도 있기 때문에

새틴 타입이라고 보면 될거 같고  발색력도 좋고 지속력도 괜찮은 편

하지만 역시나 각질부각은 어쩔수가 없나봉

 

 

 

 

저번에 친구한테 분홍 립스틱 줘서 다시 살까 말까 하다 안 샀는데 신의 한수였구만~

이런 형광 분홍은 좋아하는 색상이긴 한데 꼭 테스트를 해보고 사는 것을 추천하지유

안 어울리는 사람은 정말 보기 안쓰러울 정도로 안 어울릴 수 있는 색상이라서 ,, ㅠㅠ

나도 그닥 어울리지는 않지만 뭐 풀 발색말고 그라데이션 넣으면 되지 ~

이렇게 나같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면 한개쯤 가지고 있음 좋은 핑크 립스틱

 

형부도 같이 이벤트 신청 했었는데 사람 보는 눈이 같은 건지 똑같은 색상 주문했음

같은 거 사서 그런지 나의 선택에 더욱 만족 + 자신감이 붙는구만!!

 

이벤트를 알려주신 형부님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