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자외선차단제 - 헤라 선 메이트 스틱 본문

꿀♪ 리뷰/화장품

자외선차단제 - 헤라 선 메이트 스틱

날으는꽃돼지 2018. 5. 12. 15:3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화장품 리뷰를 하겠음!!

진짜 오랜만에 올리넹 ㅋㅋㅋㅋㅋ

화장품은 많이 구매했는데 ,, 정말 좋아하기만 하는 구매인이어서

올려봤자 도움이 안될거란 생각에

올렸는데 전문가는 아니지만 솔직한 느낌을 올리면 되니께~

하는 마음으로 화장품 리뷰도 다시 올려보갔으


엄마가 헤라 썬스틱을 사와서 써본건데

맘에도 들어서 바로 폭풍 검색 주문 결제:)


[ 헤라 메이트 스틱 SPF50+ PA++++ 용량 18g , 32,000 ]


인터넷은 최소 만원은 저렴함




헤라꺼는 엄마가 가끔 사는 화장품인데

평소엔 관심이 없었는데 현재 쓰고 있는 썬스틱을

거의 써서 재구매할까 말까 망설이던 차에 만난 아이템




요새는 거의 기본 차단지수가 50 이여서

여기엔 별로 감흥이 없음 ㅋㅋㅋ




그런데 뚜껑을 열어보니 특이한 것이재!

엄마가 나에게 이건 무엇이더냐 질문하는 바람에

부랴부랴 인터넷 검색해보니

가장자리에 있는 화이트는 모공프라이머 기능이 있다 하고

가운데 분홍색은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가 있다고

~ 썬스틱에 이런 효과도 있어?

블로그 평들도 너무너무 좋은데?

하고 살짝쿵 많이 솔깃해져서

엄마가 선스틱 사용하자마자 바로 사용해




일단 내가 기본에 썼던 썬스틱은 회사동료가 추천한

AHC 에이 에이치 내추럴 쉴드 선스틱

SPF 50+ PA+++

이건 헤라꺼보다 PA+ 하나 적네?

~ 이정도야 얼마나 차이가 있겠어ㅋㅋ




헤라꺼와는 완전 다르게 투명 고체 바셀린 같은 비주얼

선크림을 살까 선스틱 재구매할까 망설일 정도로 썼음

하지만 재구매를 안하고 아이템인 

헤라 썬스틱을 이유는 둘이 완전 다름!!

에이 에이치 선스틱은 바르면 얼굴이 반짝반짝이면서

끈적임도 있어서 처음엔 사용을 안하다

바르기 편하고 화장해보니 나름 괜찮은 같아서 끝까지

하지만 나는 반짝임과 끈적임을 좋아해서,,ㅋㅋㅋㅋ 재구매를 망설인거임

가까운데 나갈 귀찮으니 썬스틱만 바르고 나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머리카락이 자꾸 얼굴에 달라붙음, 이해되죠잉?~




근데 헤라는 완전 AHC랑은 정반대로

반짝임도 없고 끈적임이 하나도 없어서 찜꽁찜꽁*

얼굴에 아무것도 바른 같은데 만지면 오일리한 느낌이 들면서 부드럽다

기름기 있는거 같은 오일리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정말 얘는 실키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선스틱을 하고 나서 혹시나 뭉칠까 항상 얼굴에 발랐는데 둘이 느낌이 진짜 틀림

조금 찐덕한 느낌과 부드러운 벨벳 느낌임 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나한테 헤라가 맞다고 느낀것은

화장 티존에 개기름 끼는게 헤라 선스틱을 쓰고나서 평소보다 줄어듬을 느낌

규규규귯 헤롸, 케켘케케켁





손등에 바르고 사진 찍어봤는데

손으로 만지지 않는  육안으로는 별 차이가 없어서 올림

유분기, 백탁현상, 끈적임을 싫어하고 보송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헤라 선스틱을 정말 추천합니다요

나는 이거 쓰기 전에 재구매 라고 단호하게 선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