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경기 일산 - 롯데백화점 베이징 본문

꿀♪ 리뷰/먹거리

경기 일산 - 롯데백화점 베이징

날으는꽃돼지 2016. 5. 18. 20:14
728x90
반응형

이번이 세번째 방문한 자장면집 베이징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해 있는데 우연히 짬뽕 먹었다가

그 진하면서 개운한 맛에 반해서

일하다가 중간 점심시간에 혼자서 먹으러 2번이나 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먹고 해장으로는 완전 완벽!!

 

 

 

 

내부는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 그 자체

그래서 그런지 눈으로 보기에도 한눈에 확 트여보이는게 좋음

 

 

 

 

테이블은 기본 4인용부터 다양하게 있음

하지만 혼자가서도 먹어도 되니 당당하게 먹으라규

나도 항상 혼자가서 땀 뻘뻘 흘리며 맛있게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셋팅도 정갈하게 주심

혼자 먹는데도 이리 받으니 살짝 부담스러우면서 좋음

 

[ 짬뽕 9,000원 ]

 

 

 

 

개인적으로 여기서 짬뽕만 시켜 먹음

다른 것도 맛있어 보이는데,, 해장용으로는 짬뽕이 최고니까!!

눈으로 보기에도 정말 해물이 듬뿍듬뿍

이건 평소보다 조금 많은데

그건 내가 직원분에게 조금만 더 추가해 달라고 부탁드렸기 때문이라우

 

 

 

 

숨겨진 면을 사~악 끄내서 사진 한방

아 지금 봐도 다시 먹고 싶구만유

 

 

 

 

이 짬뽕이 다른 짬뽕하고 틀린건 홍합이 하나도 안들었다는거!!

개인적으로 홍합을 좋아해서 그런지 그게 아쉬웠다능,,

그래도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얼큰하고 맛있음

그냥 먹어도 좋지만 해장하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한번쯤 먹어보시라고 추천추천 합니다용 :)

처음엔 양이 많아서 한그릇도 다 못 먹었었는데

해장한다고 와서는 정말 국물 한방울도 안남기도 싸악 비웠다 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음

뭐..아쉬운 거라고는 단가가 좀 쎄다는거

 

일산 롯데백화점 10층 벽쪽 라인 끝에 위치해 있으니 가보셔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