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추워지기전에 도림천 노상 본문

꿀♪ 일상

추워지기전에 도림천 노상

날으는꽃돼지 2017. 11. 29. 18:54
728x90
반응형

​친한 동생이랑 도림천에서 노상해야 된다며
이제 추워지면 하지도 못 한다고
계속 얘기하다 드디어 날 잡고 따악
동생이 회사에 돗자리까지 챙겨와서
신림 도착하자마자 바로 지체없이 술상을 보러감 ㅋㅋ

술상을 보고 어디서 먹지?
저기 장실 가까운 구석에서 먹을까?
라고 나 혼자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나의 생각은 중요하지 않았다

이미 동생이 자리를 생각해 두었기 때문에

 


 

 

이곳이 우리가 술상을 벌 일 곳이군


 

 


솔직히 난 겁나 놀랐음
너무 ........ 한 가운데자나 ㅋㅋㅋㅋㅋㅋ
밤마실 할 때마다 저런 자리에서 먹는 사람을
보기는 했어도 내가 먹는건 처음이네


뭐 어때!!!!!!!! 쓰레기만 잘 치우면 되지


동생이 맛난 곳 안다며
항상 배달 시켰던 곳에 직접가서 공수해온
두구듀규듀규듀구두구두구두수

 

 


 



장난아니지예?~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음
매운탕 거리도 따로 챙겨주어서
동생이 잘 챙겨서 집에 감
알뜰한 너 , 칭찬해


 



몰래 찍은 너의 몰카
올린다는 것은 비밀로 하겠어
왜냐면 난 초상권을 지켜줬으니까


그리고 저기 술상 사진엔 안나왔는데
조각 케이크 한 개 써프라이즈~

10월 25일 생일 축하합니다

 

 



나름 초도 꽂아서 소원도 빌었다규 :)


한창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흡입중인데


넌 뭐지??

 


새인데 종류는 모르겠다


우리가 있는데도 상관 없다는 듯이
나의 길을 가겠다는 듯이
너무 가까이 와서 걸어다녀서 깜짝 놀람

 

 



동생도 나도 이게 뭔일이냐며 사진 찰칵!


즐거이 둘이서 각 한병씩 먹고
쓰레기 다 챙겨서 집에 고고

 

 

 

 

정말 씬난다 ♪


지금은 춥지만 나중에 날 풀리면
다시 돗자리 가지고 도림천 와야지


아!!! 그리고 나름 팁이라고 한다면?
나같이 오줌통이 작은 사람은 꼬옥
장실 근처에서 드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정말 .. 힘든 길이 됩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것이니 참고 하슈!!

728x90
반응형

'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근마켓 중독된 꽃돼지, 욕조 판매  (0) 2020.11.11
꽃돼지 아지트  (0) 2017.12.06
내 기준 첫 눈  (0) 2017.11.24
맹장 터진 여자의 맹장 수술기  (0) 2016.04.14
여의도 불꽃 축제  (0) 2016.04.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