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당근마켓 중독된 꽃돼지, 욕조 판매 본문

꿀♪ 일상

당근마켓 중독된 꽃돼지, 욕조 판매

날으는꽃돼지 2020. 11. 11. 16:22
728x90
반응형

당근마켓은 옷에 파 묻힌 날 위해 친구가 올 초에 알려준 어플이다

근데 이걸로 옷을 팔긴 커녕 오히려 옷 등 다양한 것들을 사모으는 꼬락서니...

몇달동안은 여기에 빠져서 허우적대느라고 정신이 완전 나가서 헤어나오질 못했다

정말 미친 당근 마켓이다

중독성이 최고다 최고!!!!!!!!!!!!!!!!!!!!!!!

모두들 중독되지 말고 정말 필요한 것만 사고 팔고 하면

최고의 실용성을 가진 어플인 것은 맞다 맞고요,,

나한테는 그게 적용이 안되었을 뿐이지요 ㅎㅎㅎ

당근에는 재당근이란 것도 있는데

당근어플에서 구매 후 사이즈 등 맞지 않으면 재당근이라고 되파는거다

난 대부분 내 물건도 많이 올리지만

워낙 당근으로 많이 사서 재당근도 많이한다,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올려볼 것은 내가 산 물건 중 제일 부피가 큰 물건을 판 것!

바로 이동식 욕조!

프랑코 이동식 욕조인데,, 집은 좁아터졌는데

나름 반식욕을 좋아하는 날꽃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이 크게 나온집이라서 어찌어찌하니 들어가데?

그래서 일단 사서 넣어보려고 하니 들어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 반신욕을 하니 가스비가 많이 나와서 후덜덜;;;;

그 다음부터는 잘 못하고 그냥 자리만 차지하는 존재가 된 내사랑 욕조 ㅠㅠ

그래서 팔기로 결정하고 글을 올렸으나

의지는 없기에 업데이트는 잘 하지 않았는데 ,,,

나 판매 잘 못하는 판매자인데 산다고 문의가 온 것이다 !!!!!!!!!!!!!!!!!!!!!!

허거거거거거거걱더어어어엉어어어

팔고 싶은 옷들은 그렇게도 안 팔리더니,,,, 고민되는 것은 알아서 오네 ㅠㅠ

결국 좀 생각하다가 팔기로 결정,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는데

우와~ 정말 내가 생각해도 놀랍다 놀라워 ㅎㅎㅎ

이 좁은 화장실에 어찌 프랑코 욕조가 들어 갔을꼬?

넣은 내가 신기하다 신기해, 나 정말 마법의 손을 가졌나보다 ㅋㅋㅋ

내가 왜 이런 얘기까지 하는지 아래 사진을 보면 정말 이해가 갈 것임,

이게 저 좁은 화장실에 들어 간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됨?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야!!!!!!!!!!!!!

욕조를 넣고 2년 가까이 생활한 나도 대단하다 , 기특해 기특해 :)

사용은 거의 안했지만 ,,,,,ㅋㅋㅋㅋ

여튼 이제 안녕이구나 , 나름 이쁜거 산다고 고심해서 산 욕조였는데

프랑코 이동식 욕조( 그레이 욕조 / 화이트 트레이 ) 참 이뻤지~

나랑 눈으로 잘 보고 서로 잘 지냈지? 다른 사람한테는 잘 사용되길 바란다

안녕 내 반신욕조:)

나름 물 잘 빠지라고 트레이까지 따로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이대로 널 보냈구나!!!!!!!!!!!!!!

잘가요 내 소중한 욕조 ~ 행복했어요 ♪

728x90
반응형

'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멍 때리기  (0) 2020.11.21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  (0) 2020.11.20
꽃돼지 아지트  (0) 2017.12.06
추워지기전에 도림천 노상  (0) 2017.11.29
내 기준 첫 눈  (0) 2017.11.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