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블랙 페인트 럽바 본문

꿀♪ 리뷰/화장품

블랙 페인트 럽바

날으는꽃돼지 2021. 1. 7. 10:03
728x90
반응형

아주 옛날 옛적 오래전에 블랙 페인트 럽바를 쓴 적이 있다

그때 초반에 꽤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를 하고

집 어딘가에 콕 처박아두고 지금에서야 꺼내서 쓰는 날으는 꽃돼지~*

 

이러니 매번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들이 넘쳐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에 굳이 구애받지는 않지만서도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

 

블랙 페인트 럽바는 블랙헤드에 좋다는 비누이다

좀 특이한 게 일반 비누와 달리 밖에 노출이 되지 않고

돌려서 쓰는 참신한 장단점을 가진 비누!!

 

장점은 밖에 노출이 안되니 먼지가 안 끼는 것일 테고

단점은 돌려서 쓰니 끝까지 못 쓰는 것일 테지?ㅎㅎ

 

일반 비누와 다르니 당연히 가격도 쎄다!!

현재 공식 사이트 23yearsold에 들어가 보니

할인가로 9,900원에 판매 중이다

 

싸구려 비누를 애용하는 자로써 아주 비싸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개인이 써보고 만족한다면 지속적인 구매도 괜찮다고 생각함

나도 기간은 오래되었지만 생각나서 재구매한 거니

제품은 괜찮다고 생각함!!!

 

뚜껑을 열어보면 외관 하고 똑같이 비누 색상도 검정!!!

아이러부 검정:)

 

럽바는 특이하게 하단에 있는 하얀 부분을 돌려서 사용한다

그러면 비누가 슬슬슬 올라오는 게 화장품 같다고나 할까?

 

이것 때문에 내가 단점으로 끝까지 사용을 못할 수도 있다고 한 것!!

화장품도 그렇지 않나?

짜는 화장품은 죽어라 쥐어짜서 끝까지 사용해도

스크롤로 돌리는 건 끝까지 사용하기 어렵다,,,,ㅠㅠㅠㅠ

 

럽바를 물을 조금 묻히고 손등에 사용해 보겠음!!

 

비누가 검은색이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럽바 주 성분이 숯가루여서 검은색으로 나옴

숯이어서 그런지 내 모든 모공 속에 있는

블랙헤드를 싹~ 가져갈 것 같아!!!!!!!!!!

확 뚫어버릴 것 같은 이 색상 ㅋㅋㅋㅋㅋ

 

물을 조금만 더 묻혀 보겠음!

 

조금 연해진 거 빼고는 차이 없음

 

이제 신나게 물을 더 투척해 보겠음요!!!

 

검은색이 꾸덕꾸덕 하니 뭉쳐있는 게 보임?

이건 하얀색으로 웬만하면 가지 않는다

그만큼 숯가루 성분이 강하다는 뜻이겠지?

 

하지만 이건 손등이니 가능한 것!!!!!!!!!!!!!

장실을 또 까서 물을 더 묻히고 오겠소이다

 

이제야 색이 좀 변하는 구만 ㅎㅎㅎㅎ

그래도 완전 하얀색은 되지 않는다

회색빛이 도는 럽바!!

근데 손등인데 벌써 하얀색이 돌면 무슨 의미야~

 

이제 물도 어느 정도 충분히 묻혀서 회색빛이 돌겠다,

다른 손으로 회전 회전 회전!!!!!!!!!

 

혼자서 회전하고 찍고 다하려니 겁나게 힘들어,,

하지만 난 심심하니까 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누가 내 글을 보고 도움받을 수도 있음!!

받아라 도움 얍!!!!!!!!!!!!!!!!!!!!

 

하얀색으로 많이 바뀌었음 ㅎㅎㅎ

이건 거의 헹구는 단계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만큼 물을 쓰고 회전 회전~ 헹구는 식으로 했음

 

내가 직접 세수할 때

두 눈 부릅뜨고 열심히 하느라고

코구녕에 손가락까지 잘못 들어가서 코피도 팡할뻔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실험해 본 결과

 

-

총평

 

오랜만에 비누로 세수했는데

기름기를 잡아주면서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폼 클렌징으로 하면 기름기를 잡아주지만

수분기 부족으로 땡기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건 두 가지 모두 오랜만에 충족한 느낌이었음

얼굴도 좀 맑은 느낌?~ㅋㅋ

 

물을 많이 섞지 않는 한 얼굴에서도 회색빛을 띤다

 

개인적으로

모공에 낀 블랙헤드를 죽이기 위해 회색빛을 유지함

이래야 잘 죽을 것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로서는 재구매 각!!!!!!!!!!!!!!!!!!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