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질병에 의한 권고사직으로 실업 급여 받기 - 2 (의사 소견서) 본문

꿀♪ 정보

질병에 의한 권고사직으로 실업 급여 받기 - 2 (의사 소견서)

날으는꽃돼지 2020. 11. 20. 01:07
728x90
반응형

우리는 아프지 않은가?

어디가? 마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의사소견서가 필요하다

3개월 이상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서 말이다

치료를 받고 있는 의사선생님과 얘기하면 아마 대부분 써주실 거라고 생각된다

정신적인 문제란게 금방 치유되는게 아니기에 대부분 몇달은 걸리기 때문이다

약도 한번 먹으면 기본 1~2년은 생각하고 먹어야 된다고 주위에서도 많이 들었다

나 또 한 내가 삼개월만에 좋아질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선생님에게 소견서를 부탁드리는건 어렵지 않았다

선생님께서 안되는 건 아마 해주시지 않으실 것이다,

하지만 가능하니까 적어주신거겠지,,ㅎㅎ

난 의사선생님 소견서와 함께 회사에 제출을 하고 완벽하게 퇴사를 했다

개인사정으로 인한 퇴사

But 개인사정 ( 질병 )

flyflowerpig.tistory.com/177?category=907765

 

질병에 의한 권고사직으로 실업 급여 받기 - (최종 정리)

이건 고용센터 가서 받은 준비서류 이다 내가 작성한 2~4번까지가 고용센터 준비서류에 속한다 지금까지는 내 경험담 위주로 기록 했으면 짧은 필력이지만 총 정리해 보겠음 1. 의사 소견서 현재

flyflowerpig.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