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후카와 당근마켓 무료나눔 본문

꿀♪ 취미/후카

후카와 당근마켓 무료나눔

날으는꽃돼지 2020. 11. 27. 11:38
728x90
반응형

후카에 바구니를 달고 처음으로 무료나눔을 나가봤다

바구니를 사자마자 바로 냄비 무료나눔!!!!!!!

비록 다이소 제품이지만 깨끗하게 사용하기도 하고

아직 짱짱하기에 올려봤는데 어느분이 받는다고 하기에 나눔 고고고~

당근마켓에서 나도 무료나눔을 많이 받기도 하고

팔기에 애매한게 있으면 나눔하려고도 한다

으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당근마켓은 정말 잘 이용하면 좋은 어플이라고 했지요옹?~

이 사진이 바구니 사자마자 찍은 사진은 아닐 것이다 ㅠㅠ

당근마켓에서 무료나눔 받기로 하신 분한테 가느라고 깜박하고 안찍고

집에와서 찍은 듯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게 그거지 ~

당근마켓으로 무료나눔할 냄비를 바구니에 넣고 인증샷 ㅋㅋ

여기서 문제는 나눔 받으시는 분과 엇갈렸다는거 ~

나름 신경써서 대림역까지는 안 가는데 옷차림 말씀해주셔서 주위 살피면서 갔다가 엇갈린 듯

그분과 연락도 안 닿아서 어쩔 도리가;;;;;;;;;;;;; 괜히 오지랖퍼 함 ㅋㅋㅋㅋㅋ

뒤 늦게 연락이 닿아서 얘기하니 대림역 몇번 출구 아니면 안하신다고 하셔서

나도 나름,,, 무료나눔 하는건데 기분이 좀,,, 서로 안하기로 하고 짜이찌엔~~!

다른분께도 연락이 온 지라 다른분과 접선하기로 하고 고고씽 ~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셔서 엄청나게 달렸지 ㅋㅋㅋㅋㅋㅋ

그분도 보니 자전거 타고 오셔서 서로 기분좋게 접선 완료하고

후카와 당근마켓 무료나눔을 처음으로 함께 한 후, 집으로 기분 좋게 귀환:)

후카야 수고했어!! 다음에도 당근마켓 함께 하자~

아니 안돼!!!!!!!! 중독은 안돼!!!!!!!!!!!!!!!!!!!!!!!!

당근마켓 줄여 줄이라고 !!!!!!!!!!!!!!!!!!!!!!

중독은 절대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중독된 자.......... 할말 無

728x90
반응형

'꿀♪ 취미 > 후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쓰레기 버리기  (0) 2020.12.08
후카와 떠나는 늦은 마실  (0) 2020.11.28
오랜만에 후카와 나들이  (0) 2020.11.17
호빵맨 따릉이 교체  (0) 2020.11.04
새로운 전조등  (0) 2020.11.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