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베스킨 라빈스 윌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본문

꿀♪ 일상

베스킨 라빈스 윌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날으는꽃돼지 2020. 12. 4. 00:30
728x90
반응형

우연히 베스킨을 갔다가 윌리를 전시해 놓은 것을 보았다가

관심 대 폭발!!!!!!!!!!!!!!!!

내 나이대면 윌리를 찾아라를 다 알 것이고 다 한 번쯤 재미나게 해 보았을 것이다

윌리를 찾아라 하니 영화 ' 남자사용설명서 ' 가 떠오르네

그거 보고 나도 한번쯤 선물 받아보고 싶다 ㅠㅠ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사전 예약을 해야하는데 그건,, 바로 가야 하기도 하고 정신이 없어서 패스!!

근데 확실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 ㅠㅠ 아쉽

난 사전 예약을 안 하고 구매했기 때문에 쿼터 구매하고 3,900원에 구매!!!!

그만큼 윌리를 가지고 싶었단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윌리 언박싱 사진은 12월 말이나 1월에 오픈하겠음!!!!!!!

아직 소중하게 간직하려고 비닐 포장도 안 뜯었음, 오호호호호홍

뭐가 들었는지는 위 사진에 아주 잘 ~ 나와 있고 베라에서 많이들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겉에 비닐 포장만 자랑 엄청 합니다요 ㅎㅎㅎㅎ

앞은 귀여운 윌리 ㅋㅋㅋ

정말 어릴 때는 윌리가 안 보여서 찾기가 얼마나 힘들던지!!

요망한 것

뒷면은 뭐가 들어있는지 알려주는 상세 페이지라고 보면 된다 ~

2021년 스케줄러 / 마스킹 테이프 / 쿠폰카드 / 떡메모지 / 볼펜 / 스티커 팩

배스킨라빈스 이미지 보면 상세히 나와 있어서

언박싱이 절대 안해 ㅋㅋㅋㅋㅋ

왜 12월 말이나 1월에 오픈 하겠다고 하냐면

새해 계획 세우면서 그때..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가지고 싶도록 책 모양처럼 나와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다 윌리를 찾아라면 얼마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점점 나이들 수록 옛날 것을 그리워하고 찾게 되는 노인네 감성

집에 들고 가기도 정말 편했음 ㅋㅋㅋ

이걸 노리고 책 모양으로 만든 것인가?

그렇다면 베스킨 라빈스, 정말 똑똑하다고 칭찬하고 싶다!

맛있는 아스크림도 먹고 윌리도 얻어가고

꿩 먹고 알 먹고 라고 생각하다가도

다 내 돈,,,, 돈 뺏어가는 상술에 잘 걸려들었어 ^^*

그래도 후회하지 않는다 규!!!!!!!!!!!!!!!!

급박하게 윌리 언박싱을 원한다면 다른 블로그를 추천ㅠ

아니면 내가 곧 새해 계획 세우면서 쓸 테니 기다려 주삼용 ㅎㅎㅎ

그럼 이제 윌리를 찾는 추억에 빠져 볼까유?

728x90
반응형

'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소한 선물의 즐거움  (0) 2020.12.17
드디어 방문자 수 달성!!  (0) 2020.12.15
우아아아아악!!대박!  (0) 2020.12.03
긴머리에서 숏단발로  (0) 2020.11.30
겨울 이불  (0) 2020.11.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