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소소한 선물의 즐거움 본문

꿀♪ 일상

소소한 선물의 즐거움

날으는꽃돼지 2020. 12. 17. 00:36
728x90
반응형

나이가 드니 내복의 소중함은 정말 할 말이 없을 정도로

.............. 하 겁나게 소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따뜻한게 없고 없으면 미친 듯이 추워 죽어버려

 

이번에 집에서 막걸이에 라면을 먹고 취해가지고는

개복치한테 내복도 없다고 서럽다고 울었음 ㅋㅋㅋ

그게 안타까웠는지 복치가 불러서는 탑텐에 가서

정말 따뜻하다는 발열내의 내복을 사주었다

그것도 상하의 셋트로 말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게 고마워 개복치야

 

중요한 건 다이소에 고자를 위해서 물건을 사러 갔다가

독립하면 이런 거 해보고 싶었다고 말하니까

-

찻잔에 먹는 로망

-

하면 되지 왜 안 하냐면서 커피잔 고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치야 넘나 고맙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거절을 모르는 나는 냉큼 골랐다

 

고르고 맘에 드는 건 이 커피잔뿐인데

잔 이름을 보니 뭐,,? 폴란드풍 에스프레소 잔?

난 여기에 믹스커피 다 먹을 건데?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걸 찾아봐도 이 커피잔만 눈에 들어와서 낙찰!!!!!!!!!!

에스프레소 잔이라고 에스프레소만 먹으란 먹있소이까?

 

참 잘 고른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정말 신중하게 어디 이 나간 곳은 없는지

정말 자~세히 보고 데리고 온 내 첫 커피잔!!!

 

그리고 난 당당히 믹스커피 먹을 것이라우~

다이소엔 없는 게 없으므로 믹스커피도 샀다

 

으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ㅋㅋㅋㅋ

처음엔 이 믹스커피도 써서 못 먹었다면 믿겠는가?

이것도 써서 사무실에서 졸릴 때나 한잔 먹던 건데

이제는 사무실 말고도 먹을 수 있게 된 꽃돼지라규

 

이게 바로 어른인 것인가요?ㅎㅎ

 

난 커피잔 산 기념으로 바로 어른의 시간을 보낸다

 

나름 낭만 있어!!!!!!!!!!!!!!!!!

옆에 고자 집 있고 버티컬 마우스도 쓰고 있고 ㅋㅋ

갖출 거 다 있는 날으는 꽃돼지네?

 

아, 마우스도 리뷰 쓸려고 준비해 놨는데 언제 쓰려나~

어서 써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아메리카노는 못 먹지만 믹스커피는 먹을 줄 알게 된

어른이 된 육지상륙작전을 펼치고 있는 꽃돼지 입니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