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키미 홀로그램 칼림바 고양이 발바닥(일명 냥발) 본문

꿀♪ 리뷰/잡다한

키미 홀로그램 칼림바 고양이 발바닥(일명 냥발)

날으는꽃돼지 2021. 1. 28. 20:44
728x90
반응형

유명한 키미 칼림바를 구매했다

나도 귀여운 걸 좋아하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미친자다 미친 자,

실력도 없는데 욕심은 많은?

자, 실력은 없지만 욕심은 많은 자의 언박싱을 시작해 볼까용!

 

키미 칼림바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

역시 차이나 아닌 것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을 여니 이제 보이기 시작하는 케이스와 설명서

하, 이 기분을 뭐라 설명을 못하겠어

매번 설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칼림바를 산다고나 할까나?

 

쫙 일자로 나열해 봄

봉투 , 설명서 , 칼림바

 

아이이이이이이잉-

이 귀여운 봉투 속에는 뭐가 들었을까요?

못 참고 사진 찍기 전에 봤지 ㅋㅋㅋㅋㅋㅋㅋ

 

봉투 속에는 ?

조율 망치 , 스티커 , 음계 스티커 , 융

딱 필요한 것만 들어 있음

망치 너무 귀엽지 않음? 우아아아아앙아

그냥 키미는 모든 게 다 귀여운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하드케이스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후후후후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짝반짝~* 홀로그램이 아주 현란한 게 보이시나유?

고양이 발이 아주 귀엽게 따악 자리 잡혀있기도 하지만

홀로그램이 특별한 이유가 있다

 

기존에 그냥 나온 키미 칼림바에 비해

무게가 가볍다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쁨과 가벼움 두 마리의 토깽이를 잡은 것이지~

 

한 가지 정말 아쉬운 게!!!!!!!!!!

바로 키미라는 브랜드를 알려주는 마크다

지저분한 것도 있고 ,,,,

이건 뭐 잘못하면 떨어질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떨어지면 그냥 브랜드명이 없어진 ,,,ㅠㅠ

그래도 나름 키미라는 브랜드가 유명한 것도 한 몫하는 건데

좀 실망스러운 부분이었음!!

 

조율이 너무 잘되어 와서 만족스러워서 바로 띠리리링~

소리도 또랑또랑하고 전에 받은 아크릴 칼림바와 다르게

나를 만족시키는 키미 칼림바였움:)

한번 눌러서 들어봐 주시라우!!!!!

 

https://youtu.be/PesQEnmRLDQ

-

손이 작은 사람은 사는 냥발은 피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자치고 손이 큰 편인데도

냥발이 나에게 조금은 불편함을 주기 때문임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