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생초보 '엄지피아노 칼림바' 격파하기 본문

꿀♪ 리뷰/잡다한

생초보 '엄지피아노 칼림바' 격파하기

날으는꽃돼지 2021. 1. 30. 00:15
728x90
반응형

내 주제를 네가 알지어냐!!!!!!!!!!!!!!!!!!!!

나도 몰랐거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나 빼고 다 알았을 수도 있겄구만

그래서 나는 생초보책을 하나하나 격파!!!!!!!!!

하면서 동영상을 증거로 올리기로 결정하였음

내가 특별히 선택한 책은?

"엄지 피아노 칼림바"

쿠팡으로 시켜봤는데 나 같은 완전 생초보에겐 딱인 것 같아:)

 

내 너를 초토화시켜볼 터이니 준비 단디 해라!!!!!!!!!!!!!!!!!

중간에 절대 물러서지 않을 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장부터 하나하나 다 찍어서 영상으로 올릴 것이니

절대 농땡즈 금지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할 수 있다!!!!!!!

나랑 같은 왕초보들아,

내가 하면 너네들도 할 수 있어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