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카시오 시계 시계줄 교체 본문

꿀♪ 리뷰/잡다한

카시오 시계 시계줄 교체

날으는꽃돼지 2021. 2. 7. 00:01
728x90
반응형

출처 : 다음 와치밴드
출처 : 다음 와치밴드

위에 사진 두장은 다음 와치밴드에 있는 것을 가지고 온 것이다

카시오시계수리전문점 와치밴드 010-3533-1265

-

내 시계야 내 시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왜 뿌듯하지? 이해를 할 수 읍는 꽃돼지냔:)

여튼 이번에 시계줄 수리를 맡긴 와치밴드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함!

 

저번에 동네 시계방에서 시계약 하나 가는데도

뒷면이 다 나가버려서,,,,,,,,,,,, 개짜증남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시계줄을 갈아야 되는데 어찌해야 되나 고민 고민 ㅠㅠ

우연히 다음에서 인지 네이버에서 인지 검색하니 " 와치밴드 " 가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계줄 교체 전 상태이다

누가 보면 망나니가 쓴 줄 알겠네?

시계줄이 길면 꽂는 그,,,,,,,그시기 있잖아유~

그게 떨어지는 바람에 접어서 시계줄에 꽂아서 썼더니 ㅋㅋ

 

교체한 줄과 내 원래 시계줄의 색상 차이다

교체한 시계줄은 붉은색을 많이 띤 붉은색이 강한 가죽 줄이고

내 본래 시계줄을 검은색을 많이 띤 검붉은 가죽 줄이다

사장님께서 여러 가지 시계줄을 보유하고 계시지만

처음부터 내 시계 모델과 같은 줄을 가지고 계시지 않는다고 고지하여 주셨고

최대한 비슷한 줄로 찾은 것이 지금 이 붉은 줄~

 

시계를 찬 모습이 깔끔하다

시계줄 가시는 게 장인이신 분 같다

블로그를 가보면 나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택배로 물건을 맡기더라

시계에 관련된 건 거의 다 하신다고 보면 될 것 같다!!

 

살짝 옆으로 돌린 모습도 영롱하여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로 문의하였을 때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문자로 여러 가지 샘플을 보내주시고 시계에 대서 느낌도 알려주시고

내가 최대한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게 해 주셨다

처음엔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수도 있다고 택배비가 더 들 수도 있는 점도 고지!!

시계줄도 챙겨서 보내달라고 하시니 보내주시고 ~

원래 보내주시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시계 관련해서 택배 거래로 수리를 해 본 건데

겁나게 빠르고 대 만족했음♥

-

시계 관련해서 시계줄, 시계 약 등 여러 가지 할 것이 있는 사람은

" 와 치 밴 드 "

친절함이 가득가득 있는 사장님임

상단에 전화번호도 적어두었으니 연락 한번 해보고 상담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