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서울 독산 - 빨간불 쭈꾸미 본문

꿀♪ 리뷰/먹거리

서울 독산 - 빨간불 쭈꾸미

날으는꽃돼지 2021. 2. 16. 00:02
728x90
반응형

금천 독산 시티렉스에 내가 좋아하는 쭈꾸미집을 소개하겠음돠!!!!!!!!!!!

바로 " 빨간불 쭈꾸미 " 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하 크기의 가게~

여기의 장점은 바로 ~ 맛과 사장님의 입담과 서비스!!!!!!

 

오늘 보여줄 메뉴는 바로 " 쭈 삼 겹 "

내가 자주 소주와 함께 먹는 메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그리 소주와 찰떡궁합인지

소주를 안 시키면 심심해 심심해잉~

 

학,,, 하진만 봐도 지금 당장 가서 먹고 싶다,,

여기서 부침개가 있는 곳은 그때그때마다 달라짐!

난 부침개가 있을 때가 제일 좋더라 ㅎㅎㅎㅎㅎ

 

세팅을 해주시고 가만히 있음 조금 있다가 사장님이 오신다

가위질을 해주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참 잘 해주심!!

 

그리고 잘 맛나게 익으라고 뒤집어 주심 ㅎㅎ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음요?~

 

전체 세팅은 이렇게 나옴!!!!

완전 푸짐 푸짐해서 여기서 주문해서 남길 때가 있을 것 같지만

맛있어서 싹쓸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누룽지탕 / 콘치즈그라탕 / 샐러드 / 무채 / 깻잎 / 날치알

 

날치알 한가득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콘치즈그라탕!

정말 푸짐푸짐 하지유?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것만 쏙쏙 들어 있어서 만족도가 아주 높은 쭈꾸미 집!

 

자, 다 볶아진 사진 한 장 투척합니다

침샘을 잡으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필터를 안 쓰는 꽃돼지 임돠

필터 안 써도 이 정도인데 실물은 깡패?

 

후훗, 여기서 전체 샷이 끝나지 않지요!!

완전한 전체 샷을 투척!!!!!!!!!!!!!!!!!!!!!!!!!!!!!!!!!!!!!!!!

계란도 꼬실꼬실하게 잘 익히고 치즈도 잘 익고~ 아우 맛나 맛나 ㅋㅋ

 

이제는 쌈 싸 먹는 것만 남았음

쌈은 맛없어 보일 수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맛나게 찍는 재주 없어 없어@@

그래도 내 쌈 한번 올려 보겠어유

 

나름 알차게 모든 것을 넣었음 ㅋㅋㅋㅋ

삼겹살부터 계란, 콩나물, 쭈꾸미, 날치알, 치즈

모든 것을 쏟아붓고 내 입으로 냠냠냠 ♡

 

이렇게 계속 먹다가 포인트는!!!!!!!!

국물을 적당히 남기는 것이다

왜냐면 볶음밥을 먹어야 하니까~

이번엔 볶음밥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볶음밥 추가요 ~

 

이제 사장님이 현란한 기술로 밥을 볶아 주시는데

밥알이 정말 하나하나 살아 있어!! 맛있어, 볶음밥은 꼬옥 먹어야 함

이 귀중한 기술을 연사로 빠바바바바박 때리겠음

 

현란한 기술 뒤에 정말 알알이 살아있는 볶음밥 완성:)

 

이미 배부른 상태로 볶음밥을 먹어서 남으면 포장해 가는데

집에 가서 배고플 때 먹어도 겁나게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불타는 쭈꾸미집을 끊을 수가 없어유!!!!!!!!!!!!!

위치도 시티렉스 1층 안쪽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좋음요:)

참고로 묵사발과 오뎅탕도 최고임!!!!!!!!!!!!!

 

먼저 묵사발 사진

시원하니 정말 끝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가요 손이 가♪ 묵사발에 손이가요♬

 

이번엔 오뎅탕!!!

살짝 얼큰하면서 깔끔한 맛이

자꾸 소주를 부르고 숟가락을 부르고

뭘 자꾸 불러대~!!!!!

 

금천구 / 독산동 살고 있다면 홈플러스 쪽 시티렉스가서

꼭 불타는 쭈꾸미집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용!!!!!!!!

사장님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꼭 가보세요

내 돈 주고 자주 가는 가게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쭈삼새 사진도 보여주갔음:)

 

나란 사람 서비스 정신 좋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차가 있겠지만 내 기준으로 한번쯤 가봤으면 좋겠음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