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립스틱 - 스킨푸드 석류 립 시크 PK03 시크생기발랄핑크 본문

꿀♪ 리뷰/화장품

립스틱 - 스킨푸드 석류 립 시크 PK03 시크생기발랄핑크

날으는꽃돼지 2016. 3. 6. 14:41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나들이 중 스킨푸드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다 같이 스킨푸드 고고~

로드샾 중에 제일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곳이 스킨푸드 인듯 ㅎ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 또 립스틱 구입!!

내가 사는 거라서 그런지 항상 색상도 비슷하구만

그래도 있는 색상들을 다 떠올려서 없는 색상이면서 튀지않는 거 구입

매일 튀는 색만 하다보니 튀지 않는거로 사고 싶다는 말도 안되는 변명이 몇번째인지ㅋㅋ

 

 

[ 스킨푸드 석류 립 시크 PK03 시크생기발랄핑크 10,000원 ]

 

 

 

 

케이스만 봐도 스킨푸드 인게 느껴짐

스킨푸드만의 느낌이 있오

 

 

 

 

나름 이쁘게 립스틱에도 글씨가 솨솨사사사사삿 새겨져 있는걸 보니

포인트를 준 듯 한데 그다지 포인트로 다가오지는 않음

대부분의 립스틱이 각인이 없어서 그런지 찾지 않는 이상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다

 

 

 

 

색상은 시크생기발랄핑크 라고 되어있는데 솔직히 시크한건 모르겠다

생기발랄핑크는 맞는 듯 하지만 ㅎ

이쁜 핑크 색이여서 나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며 사길 잘했다며 자기 칭찬중-

 

 

 

 

촉촉하게 발려서 발림성도 너무 좋았고 발색도 잘 되었다

다른 립에는 없는 자외선 차단SPF10 들어가 있어서 플러스 점수~

내 입술은 소중하니 자외선으로 부터 이제 지켜주마!

 

 

 

 

귀여운 상큼발랄핑크 색상이긴 한데 내가 항상 좀 진한 색상만 해서 그런지

입술에 하면 심심하면서 뭔가 안 한듯한 느낌이 강해서

가족들에게 물어보니 무난하다고 쏘쏘하다고 하지만 이 허한 느낌을 누가 알리오~

그래서 루비우 바를 때 바탕색으로 많이 사용중이다, 둘이 정말 잘 어울림!!

지속력은 보통이지만 발색도 좋고 발림성도 좋고 각질부각도 없고

자외선 차단도 들어 있어서 만족하는 립스틱 쾅쾅:)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