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제주도 여행기 둘째날-2 스쿠터여행시작 본문

꿀♪ 여행/제주도(16.3.6~9)

제주도 여행기 둘째날-2 스쿠터여행시작

날으는꽃돼지 2016. 3. 20. 16:52
728x90
반응형

또롱이가 면허증이 없는 관계로 근처 파출로 가서 임시 면허를 발급 받았음

근데 임시 면허증 주는게 양식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종이 쪽지에 적어주는게 끝이여서

너무 의심이 가는 나머지 내가 또 파출소로 되돌아가서

이거로 스쿠터 빌릴 수 있는거 맞냐며 다시 한번 확인까지 함 ㅋㅋ

 

바로 씬바람 나는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또롱이가 스마트폰으로 검색해서 알게 된 스쿠터 대여점으로 고고

 

 

 

 

우리가 간 곳은 스쿠터 여행

제주도 여행에 딱 맞는 가게 이름이여서 느낌이 좋구만

 

 

 

 

가게 내부에는 여러종류의 스쿠터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너 이자식들 내가 곧 어느 걸 탈지 골라주마

 

 

 

 

한쪽에는 안전을 위한 헬맷들이 쫘르르르륵

내가 쓴 도트 헬멧이 보이는 구만

 

 

 

 

가게에 있는 스쿠터들이 전부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가느라고 뒷편으로 가니 거기에도 스쿠터들이 줄지어 있음

 

 

 

 

스쿠터를 타기 전에 계약서를 작성하는 중

정말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을 잘해주셔서 완전 만족

모르는거 있음 자꾸 물어보라고 하시는데 정말 친절 터짐

 

 

 

 

스쿠터를 대여하기전 운전 실력 확인을 위해 가게 주변 도로주행을 해보라 하심

이때 주행 실력이 안되면 대여는 안됨!!!!!!

과연 나의 또롱이는 통과할 수 있을 것인가?

 

 

 

 

이싸람 보시게

한번에 통과하는 실력있는 남자

도대체 얼만큼 더 멋있어 질거니

 

 

 

나 사랑 터지고 있어유

하트뿅뿅뿅

 

 

 

 

대여할 스쿠터를 정하면 저리 '제주스쿠터여행' 브로셔를 주신다

저 브로셔가 정말 도움이 되는게 도로랑 주위 구경할 것 등 잘 적혀있음

그리고 브로셔를 보면서 위험 지역도 알려주셨는데

거기는 정말 피하는 것을 강력크하게 추천합니다..ㅠㅠ

나중에 나올테지만 정말 피해야 함 ㅋㅋㅋㅋㅋ

 

 

 

 

내가 숙소를 한군데로 정하고 이동할 줄 알고 캐리어를 가져가서

실을 수 있으면서 뒷자리도 편한 스쿠터로 추천해심

우리가 브로셔 보면서 설명 듣는 동안 캐리어를 정말 튼튼하게 실어주시는 쎈쓰!!

 

 

이제부터 너랑 계속 제주도를 돌아다닐텐데 정말 잘 부탁한다

 

[ 스쿠터 대여가격 총 73,000 원 ]

 

시간 : 7일 P1시 ~ 8일 P7시

가격 : 보험료 2만, 동승자 1만, 대여 4.3만

 

 

 

 

우리처럼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스쿠터여행을 추천합니다

 

 

 

 

정말 사장님 & 직원님들이 친절 포텐 터짐

 

 

 

 

스쿠터 타고 이동하면서 찍은 사진

 

 

 

 

처음 스쿠터 대여할 때 도로 주행하던 날씨가 아니다

 

 

 

 

갑자기 날씨가 바람이 엄청 불면서 추워지기 시작했음

분명 아침엔 날씨가 엄청나게 좋아서 땀까지 났는데? 

혹시나 설마하는 마음에 일기 예보를 보니 꽃샘 추위.....

또롱이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시원하고 한가롭게 할 예정이였던 스쿠터 여행은 날아갔구나

 

 

 

 

갑작스런 꽃샘추위와 제주도의 강력크한 바람에

눈물 콧물을 흘리는 기억에 남는 스쿠터 여행은 시작되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