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집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즐기기 본문

꿀♪ 일상

집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즐기기

날으는꽃돼지 2020. 12. 24. 14:05
728x90
반응형

집에서 열심히 크리스마스이브를 즐기기로 확정!!

기분은 안 나지만 파리바게트로 그 기분을 채우기로 하였음:)

 

저녁에 가면 케익은 남아있지 않을 것이기에

나는야 백수라는 강점을 이용,

점심시간에 파리바게트로 달려달려~

엄청난 빵과 케익

산타가 굴뚝을 타고 선물을 주는 기분냄 ㅋㅋ

 

엄청난 양이 보이나유?ㅋㅋㅋㅋㅋㅋ

그냥 먹고 싶은 거 넣다 보니 너무 많아서

이것도 그나마 덜고 덜고 덜고 ㅠㅠㅠㅠㅠ

내 마음은 이거의 배로 담고 싶었지만

돈의 압박이,,,,,,,,,,,,,,,,,,,,,,,,,,,,,,,,,,,,,,,하하하핫

집에 오는 길에 평소 좋아하는 제주 감귤도 사서 한상 차림!!

 

아흐흐흐흐흐흐흥:)

집에서 만족스런 한상차림!!!!!!!!!!!

백수만이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 마시오,

이 한 끼로 인해 난 몇 끼를 거지같이 보내야 하니~

그리고 크리스마스 하면 빼먹을 수 없는 케익!!

 

귀여운 루돌프 케이크와 산타 신발 사옴 ㅋㅋㅋㅋㅋ

망토는 차마,,,,,, 사고 싶었지만 안 샀음

내 등치에는 망토가 너무나 작은 거 같아서ㅜㅠ

 

루돌프 케이크가 윙크와 함께 손을 흔드는구나

그래도 심심한 크리스마스다, 이냔아!!!!!!

 

산타가 굴뚝 타고 내려올 때 신는 신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은 샀다!!!!!!!!!!!!!!!!!!!!!!!!!!!!

 

신발은 아동용/성인용 두 개 있는데

성인용은 발이 250까지 가능해서 겟겟:)

 

혹시 나 잠잘 때 선물 넣어 줄지 누가 알어?

 

알어,, 넣어 줄 사람 없는 거!!!!!!!!!!!!!!!

그래도 나 동심 아직 있는 사람이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산타할아버지 ♡

저 양말 걸어두고 잘 거고

눈 꼭 감고 무슨 소리에도 일어나지 않을 테니까

꼬옥 선물 두고 가세요 :)

 

집에 오자마자 산타 신발 신고

가족 & 친구들한테 돌린 사진 한장 투척

 

모두 모두 모두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이브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