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성공적인 당근마켓 그루프 화분 본문

꿀♪ 일상

성공적인 당근마켓 그루프 화분

날으는꽃돼지 2020. 12. 23. 07:44
728x90
반응형

당근 마켓에 내 눈을 확!!!!!!!!!!!!!!!!!!!!!!!!!!!!!!!

사로잡은 화분이 있어서 바로 구매 구매 구매

오랜만에 정말 맘에 드는 구매였다 ㅎㅎㅎ

 

그 이름은 바로 " 그루프 화분 "

 

서비스로 츄파춥스도 4개나 넣어주셨다

이게 바로 당근 마켓의 매력이란 것~

 

그루프 뒤태도 열심히 찍었지 ㅋㅋㅋ

봐볼텨? 보기 싫어도 봐야 함!!!

 

그루프 얼굴 정말 귀엽지 않음?

아임 그루프 ~ 그루프 ~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는데 정말 저렴하게 샀는데

가격 대비 너무 퀄리티가 좋아!!!!!!

 

가끔 이런 물건을 당근 마켓에서 건지면 정말 기분이 업업:)

 

화분이면 물 빠지면 구멍이 당연히 있어야 하지 않나?

사탕을 싸악~ 치우면 물 빠지는 구멍이 나옴

내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위에서 끝은 창대하리라는 말을 한 이유는

뒤집으면 물 빠지는 구멍이 있는데 이것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약하게 시작했다가 끝은 창대하지 않나?

나만 혼자 생각하는 것인가요? 껄껄껄껄껄 -

 

뭘 옮겨 심을까 고민하다가

현재 키우고 있는 것 중에 제일 쌩쌩한 스투키로 결정:)

 

아구아구아구, 겁나 이뻐 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만족스러운 당근 마켓 구매 후기!!!!!

 

-

현재 스투키는,,, 죽었음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