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지에스(GS) 포스트박스 편의점 택배 달력 당첨 본문

꿀♪ 일상

지에스(GS) 포스트박스 편의점 택배 달력 당첨

날으는꽃돼지 2020. 12. 28. 00:49
728x90
반응형

당근 마켓을 자주 하니 당연 편의점 택배와도 친해지게 되었다

응모하는 게 있어서 해봤더니 당첨!!!!!!!!!!!!!

 

달력을 뽁뽁이 택배로 잘 싸서 보내줌 ㅋㅋㅋ

고마워요 지에스 편의점 :)

평소에 아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달려고 정말 심플하고 GS 포스트 박스 홍보물로 넘쳐났다

내용물이 다 홍보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년은 우리 지에스 편의점 택배와 잘 보낼 거예요!!!

그래도 가끔 씨유와도 보낼 거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칸도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아서

간단하게 메모하기에 적합한 달력

 

위에서 말했듯이 정말 홍보물로 넘치지 않나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던 사실도 달력 하나하나 넘겨보다 보면 알게 될 듯함

 

양면을 보면 이렇게 둘이 연결되어 있다

한 면은 크게 그림으로 되어있고

한면은 잘린 그림에 달력과 함께

 

알차게 홍보물로 가득가득가득!!

 

홍보물 달력이든 뭐든

새해 달력은 필요했고 공짜여서 좋고!!

당첨된 거여서 기분은 더욱 좋다 ㅎㅎㅎㅎㅎ

 

GS25 포스트 박스 땡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