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카카오 애드핏 수익 정산하기 본문

꿀♪ 정보

카카오 애드핏 수익 정산하기

날으는꽃돼지 2021. 1. 5. 00:11
728x90
반응형

애드핏 수익을 보니 잔고라고 금액이 채워져 있더라

갑자기 무슨 잔고?

왜 생겼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음

 

 

기존에는 " 최근 30일 수익 " 에만 돈이 계속 모이고 있는 상황이었음

잔고는 뭥밍?????????????????????????????????????????

한번 궁금해서 눌러보았다

 

 

 

잔고를 누르니 확정 적립금으로 그 금액이 채워졌다

흐흠,,,,,,,,,,,,,,,,,,,,,,,,,,,,,,,,,,,,,,,,,,,,,,,,,,,,,

설명글 읽는 건 질색하기도 하고 이해력도 떨어지는데

나만의 방식으로 한번 요약해 보겠음!!!!!!!!!!!!!!!!!!!!!!!!!!

 

-

♪ 5만 원 이상인 경우 현금 지급 가능

 지급요청은 21일까지, 취소는 말일까지

 지급요청 금액 변경은 취소 후 다시 해야 함

        지급요청 금액 변경 늦게 하면 취소 불가능 주의

(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하라 )

 환불계좌 미등록 & 예금주가 본인/대표자 명 틀릴 시 수정 후 요청

-

 

나는 돈을 현재 받을 수는 없지만

언젠가는~ 받을 수 있지 않나?

그래서 상단에 있는 계정을 클릭!!

내 정보를 확인해서 일치하는지 확인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해서 적립금을 들어가 보니

오~ 한눈에 보기 좋게 되어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적립금은 그날그날 틀리기도 하지만

정말 사람들이 없는 만큼 쭈글쭈글 거리는구먼!

잔고가 확정 적립금이 된 날은 파랑으로 표시되어서

다른 날 하고 확연하게 구분되서 한눈에 착착 들어옴

 

돈 받을 일은 없지만 수익을 심심해서 눌러본 결과

나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본다!!

 

받지는 못했기 때문에 후기는 없음:)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