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제트스트림 펜 안 나올때 해결 방법 본문

꿀♪ 정보

제트스트림 펜 안 나올때 해결 방법

날으는꽃돼지 2021. 1. 24. 00:07
728x90
반응형

내 손에 착착 감기는 펜이 안타깝지만 제트스트림이다

그래서 그 일이 터지기 전에 삼색펜을 사고

제일 많이 사용하는 검정색 리필 한통까지 사놓은 상태

 

검정색을 다 사용하고 리필로 바꾸었는데

그 리필이 안나오는 것이다...........

아우, 개 빡 쳐!!!!!!!!!!!!!!!!!!!!!!!!!!!!!!!!!!!!!!!!!!

 

처음 한개는 해결 방법을 모르겠고

너무 화가나서 그냥 버려버렸는데

두번째것까지 그러니까 안되겠더라,,

돈 아까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해결 방법을 찾아서 해결을 했지 ㅋㅋㅋ

밑에 안나온 흔적들과 해결한 흔적들이 마구마구 섞여 있다

이 외에도 다른 곳에 안 나온 흔적들이 있는데

열받아서 다 버려는 바람에 사진을 못 찍었군!!!

 

해결 방법으로는 2가지를 썼다

1. 미지근한 물로 잉크 녹여보기

세면대로 가서 뜨거운 물을 틀어 놓은 다음 몸통 부분을 돌려가면서 해 봄

결과는?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짜증

 

2. 라이타로 펜 촉 지지기

이건 혹시나 다른 곳을 라이타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진 첨부!

 

펜이 나오는 뽀족한 부분을 라이타로

아주 잠깐 3~5초 정도 지지지지지지~

불로 활활 태워주었다

결과는? 성공 !!!!!!!!!!!!!!!!!!!!!!!!!!!!!!!!!!!!!!!!

오랫동안 하면 잉크가 터질 수도 있을 것 같으니

아주 잠깐 지지는게 포인트임~

 

모두들 제트스트림 뿐 아니라

펜이 안 나올 땐 한번 쯤 라이타로 지지는 걸 추천

뭐,,,,,,,, 실패해도 내 책임은 아님^^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