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칼림바 퍼플하트 네임펜으로 음계 쓰기 본문

꿀♪ 정보

칼림바 퍼플하트 네임펜으로 음계 쓰기

날으는꽃돼지 2021. 1. 25. 01:04
728x90
반응형

내 최애 사랑하는 퍼플하트 플레이트 칼림바엔

각인으로 음계 표식이 되어 있다

하지만 나는 노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욱 잘 보기 위해 스티커를 붙일 것인가?

고민하다가 카페에서 네임펜으로도 많이들 쓰길래

네임펜으로 나도 해보기로 결정!!!!

 

네임펜은 다있어~~

다이소 제품으로 6가지 색상으로 아주 통크게 샀음

6가지 색이나 필요 없지만,, 나는 보라색을 사고 싶어서

일부러 6가지 색상을 살 수 밖에 없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라색상이 들어가 있는건 기본 6색부터더라궁,,

 

먼저 제일 기본으로 깨끗한 상태인 퍼플하트 칼림바 각인상태

각인이 잘 안보이는 것도 아님

하지만 눈에 그리 들어오는 편도 아니여서

초보인 나에게는 음 찾는게 힘듬,,ㅠㅠ

 

나는 평소 좋아하는 기본 색상으로 일단 해보기로 함

검정, 파랑, 보라 ♥

빨강도 넣고 싶었지만 일단 세가지 색상만!!

자, 이제 도전 ~!!!!!!!!!!!!!!!!!!!!!!!!!!!!

 

큼직큼직하게 잘 써졌음 ㅋㅋㅋㅋ

뉀네에겐 큼직한게 최고다 최고!!

확실이 전보다 눈에 잘 들어오는 것 같아

처음엔 소심한 마음에 좀 더 작게 썼었는데

물티슈로 쓱쓱 지우고 다시 다시 ㅎㅎㅎ

 

사진으로 보면 확실히 비교 되는게 느껴짐?

각인도 보이긴 하지만 내가 손으로 쓴 게 눈에 더 잘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제는 내가 손으로 쓴 게 익숙해 졌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항~

 

네임펜으로 써서 안 지워지면 어쩌나 고민할 필요가 없는게

물티슈로 쓱쓱 하면 바로 지워진다!

손으로는 또 안지워지고~ㅋㅋㅋ

나름 네임펜으로 꾸밀 수도 있고

썼다 지웠다가 자유자재로 되니까 오히려 스티커보다 나은듯 하다

스티커는 좀 오래 붙였다가 떼면 스티커 찐득이도 남고 하는데

얜 물티슈로 지워지니,, 오래되면 남으려나?...............

그건 더 시간이 지나고 지워보고 혹시 남으면 울면서 후기 남기겠음,,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