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립스틱 - 맥(MAC) 퀸즈 바이올렛(QUEEN'S VIOLET) 본문

꿀♪ 리뷰/화장품

립스틱 - 맥(MAC) 퀸즈 바이올렛(QUEEN'S VIOLET)

날으는꽃돼지 2021. 2. 18. 00:01
728x90
반응형

당근 마켓에서 산 또 다른 립글로스!!!

내가 좋아하는 보라보라보라보라보라♡

 

난생처음 들어보는 색상과 이름

퀸즈 바이올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내가 얼마나 알겄어~

이제 그럼 색이 어찌 나오는지 한번 봐봐야징!

 

일단 겉모습은 참으로 부담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어찌 바르고 다니지?

하는 생각밖에 안 드는 색상임

하지만 달콤한 향기도 나도 뭔가 기대가 되는데유~

 

발색을 시작해 보겠음돠!!!!!!!!!!!!!!!!!!!

일단 원터치해서 여러 장 보여주겠음

 

여러 장을 보여주는 이유는?

빛 반사에 따라서 색상이 다르게 보이기 때문이다

 

확실히 반짝이가 많이 들어가서 반짝임이 강렬함

 

이대로 풀립으로 하기에는 자신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특별한 날 같을 때는 풀립으로 포인트 주는 것도 좋음!

예를 들어서,, 할로윈데이 같을 때?

 

이건 손으로 터치한 색상이다

펴 바른 것이지요 ㅎㅎㅎㅎㅎ

 

예상외로 괜찮지 않음?

풀립은 평상시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특별한 날이 어울려도

펴 바른 거는 일상에서도 괜찮을 듯함!!

 

내 기준에는 전혀 부담스러운 색상이 아니었고

겉으로 보기에 반짝이가 보랏빛이 많이 돌 것 같은데

내 눈에는 푸른빛이 많이 돌았음~

 

그리고 처음 바르고 잠깐은 입술에 화한 느낌이 들었다

그 화한 느낌이 난 싫지 않았지만 싫은 사람이 있을 것 같아서

여기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생각도 듦

 

진득거림도 지나치지도 않고 적당하고

유지력도 괜찮은 편이어서 만족 만족!!

 

그냥 단독으로 발라도 뭔가 묘한 느낌의 매력적인 색상이지만

다른 립이랑 매치해도 매력적인 느낌이 날 것 같은 색상임

 

음,,,,,,,,, 내 립스틱 중에 맥 레벨(REBEL)이랑 꼭 같이 매치하고 싶은 립글로스!!

 

맥 레벨(REBEL)이 무슨 색상인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링크 걸어 두겠음

flyflowerpig.tistory.com/25

 

립스틱 - 맥(MAC) 레벨

형부 워크샵갈때 면세점에서 사달라고 부탁한 화장품 ~ 해외로 나갈 일이 없어서 한번도 면세점 이용을 안해봤는데 이욜 ~~~ 진짜 백화점보다 진심 싸다,, 형부님 감사감사 면세점을 처음 이용해

flyflowerpig.tistory.com

 

당근 마켓에서 산 두 개의 립글로스는 성공적인 구매인 것으로 쾅쾅:)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