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2021.2.3 일간 방문자 수 최고점 달성 본문

꿀♪ 일상

2021.2.3 일간 방문자 수 최고점 달성

날으는꽃돼지 2021. 2. 5. 00:05
728x90
반응형

난 일상 블로그지만 참 열심히 하는 블로거다

의외로 블로그 글이 매일매일 올라오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나 힘든지 니들이 내 맘을 알어?!

근데 미쳤는지 요새 50명도 채우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128명이라니,,,,,,,,,,,, 와우, 미 쳤 다 !!!!!!!!!!!!!!!!!!!!!!!!

 

갑자기 나한테 왜 이러는 거지?

내 마음을 알아주고 들어와 줄 이는 한 명도 없을 거고

정보성도 떨어지고 유쾌 상쾌하지도 않은 이 블로그를,,,,,,,

뭔 일이냐!!!!!!!!!!!!!!!!!!!!!!!!!!!!!!!!!!!!!!!!!!!!!!!!!!!!

더욱 놀라운 것들 댓글 달아주신 분도 계신 다는 것이다!!!!!!!!!

저에게 첫 댓글을 안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전에 말 못 했지만,,,,,,,,,,,,,,,,,부끄러워라 ㅎㅎㅎ

제 블로그 구독해 주신 첫 번째 OO님!!!!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에겐 그냥 한번 버튼 누른 거 일지라도

저에겐 첫 정이였답니다!!

 

두 분 모두에게 드립니다

 

 

여러분은 몰랐겠지만 나 댓글도 좋아하고

구독도 쉽게 할 수 있게 구독 버튼도 만들어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해주면 액션은 없어도 혼자 겁나 좋아하니까

한 번쯤 해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기분 좋게 퇴장합니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