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꽃돼지 취미 찾기 대 작전 - 코바늘 본문

꿀♪ 일상

꽃돼지 취미 찾기 대 작전 - 코바늘

날으는꽃돼지 2020. 12. 30. 00:28
728x90
반응형

취미가 딱히 너무나도 없는 날으는 꽃돼지

요새는 자전거 후카도 못 타고 집에서 할 취미는 없나?

하고 찾는 와중에 대바늘로 쁘띠 목도리까지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더이상은 못하겠다고 판단하여서

코바늘을 도전해보기로 하고 다이소에서 실을 구매!!!!

바늘은 따로 유명하다는거 찾아서 8호로 구매했음

 

한국인은 장비가 갖춰져야 되는 거 아님?ㅋㅋㅋㅋ

 

인터넷에서 열심히 뒤져서 코뜨기만 무한 반복 반복

이게 사진으로 보면 별 것 없어 보이는데

난 손재주가 없어서 그런지 겁나게 어려워,,,,,,,,,,

동영상 보면서 하는데 리플보니 다들 고맙다고 하는데

난 왜 안되는 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진심 열심히 코뜨기만 열심히 했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사진만 이거 한장 찍어서 그렇지

이런 식으로 마무리한 것만 5개는 된다

그만큼 손재주가 없는 녀자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도 궁댕이 붙이고 하느라고 얼마나 가슴이 답답한지, 크악!!

 

코뜨기만 겁나게 하다가 드디어 진도를 빼보았다

짜뜨기? 이걸 하는데,, 우와!!!!!!!!!!! 된다 된다

중간중간 틀리긴 하는데 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틀리는 게 문제야? 되는 게 중요한 거야!!!!!!!!!!!!

이러다가 내 목표인 인형까지 만드는 거 아니냐며 ㅋㅋㅋ

 

이만큼이나 했어 ㅠㅠㅠㅠㅠㅠ

나 완전 감동이야, 궁댕이도 터질 거 같고 가슴도 터질거 같고

모든 게 터질 것 같이 답답하도다

그런데 코바늘 이것이 자꾸 심심하니까 손이 가고 손이가 ♪

마치 새우깡 같다고나 할까나?

 

코바늘로 여기까지 완성했도다!!!!!!!!!!!

원래 더 길게 쭈욱 나가면 코바늘로 컵받침을 완성하는 걸 목표로 했는데

그러기엔 내 가슴이 미칠 것 같기도 하고

이건 내 취미에 맞지 않는 것으로 결정을 지었다:)

 

음,,,,,,,, 아크릴실로 해서 길게 해야지

수세미로 쓰던지, 컵받침으로 하던지

뭔가로 쓸 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바늘로 여기까지 하는 게 나의 한계다!!!!!!!!!!!!!

 

코바늘은 나의 취미로 삼기엔

내가 너무 인내심이 부족하다는 걸 알았고

재미를 못 붙인다는 걸 알았으니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고

이제 코바늘은 취미에서 제외시키는 걸로:)

 

취미 찾기 여행 고고씽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