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 일순간 " 으로 다음(Daum) 상위 노출 본문

꿀♪ 일상

" 일순간 " 으로 다음(Daum) 상위 노출

날으는꽃돼지 2020. 12. 30. 09:11
728x90
반응형

심심해서 내 블로그를 어떤 경로로 들어오는지

살펴봤더니 이상한 게 있더라

 

-

일순간

-

 

응?????????????

이게 뭐지

이걸로 어찌 내 블로그로 들어오는 거지

 

하고 다음을 나도 검색해 보았다

 

다음에서 " 일순간 " 검색 클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내 블로그가 있네?

 

아 진심 나조차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지면서 기분 좋은 건 뭐야아아아앙~

 

일순간이 뭐지 하고 나도 클릭 클릭!!

내용이 시 같지만 혹시나 하는 맘에 클릭해보니

역시나 가 역시나 였음, 후훗 ㅋㅋㅋ

그냥 심심해서, 궁금해서 클릭했다가

봉변당했을 사람들이 안타까웠지만

고맙습니다!!!!!!!!!!!!!!!!!!!!!!

 

 

나 상위 노출 티스토리 초창기 때 빼고

처음이어서 기분 겁나게 좋아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봐보셔유

flyflowerpig.tistory.com/146

 

일순간

일순간 날으는꽃돼지 2020.11.02 나는 괜찮다 나는 괜찮다 나는 괜찮다 라는 이 단어가 나는 괜찮지 않다 라고 변하는 건 일순간이다

flyflowerpig.tistory.com

날으는 꽃돼지

어찌하다 사랑해줘서 땡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