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초보 칼림바 책 격파 성공하기 본문

꿀♪ 리뷰/잡다한

초보 칼림바 책 격파 성공하기

날으는꽃돼지 2021. 2. 10. 00:39
728x90
반응형

나에겐 두 권의 칼림바 책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초보책인 " 엄지피아노 칼림바 "

초보책인 " 쓰담쓰담 칼림바 "

 

난 생초보이기 때문에 당연히 엄지피아노 칼림바책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질려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못하겠더라구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노선을 일찍 변경하기로 했음!!!!!!!

실력은 되지도 않으면서,,,, 깔깔깔깔깔깔~

 

지금 하고 있는 초보 칼림바 책인 쓰담쓰담 칼림바 책!

확실히 엄지피아노 칼림바 책보다 수준이 높은게,,,

나에게 어렵구나 ^^

하지만 해보기로 한 이상 일단 시작해 볼 수밖에 없겠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널 이제 격파해 버려야겠지?

과연 내가 끝까지 할 수 있을런지 나도 걱정이구나

 

한번 해보자!!!!!!!!!!!

주먹 쥐고 내려쳐버려야지

아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

나는 토르다!! 천둥의 신 ~

널 찢어버리겠다 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이 마음이 유지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난 토르!!!!!!!!!!

천둥으로 널 찢어버리고 불태워버리겠음

잘가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