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케이뮤즈 월넛 미니하트 칼림바 12키 본문

꿀♪ 리뷰/잡다한

케이뮤즈 월넛 미니하트 칼림바 12키

날으는꽃돼지 2021. 2. 15. 00:06
728x90
반응형

하나에 꽂히면 마구마구 사들이는 나 ㅋㅋㅋ

이번에는 칼림바인데 ,, 금액이 만만치 않아!!!

그래도 샀지요 ~ 이번엔 수제 칼림바이다

일반 17키와는 다른 12키 미니 칼림바

수제 칼림바여서 기본 4~7일은 기다려야 함

아,,,,,,,, 기다리는거 못하는데!!!!!!!!!!!!!!!!!!!!!!!

기다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는 언제 받아도 짜릿해!! 아흥 ㅋㅋㅋ

포장은 너무 깔끔 심플 그 자체이다

자,,,,,,,,,,, 이제 시작해 볼 때입니다,, 두구두구

 

뽁뽁이를 걷어내었습니다

상자가 보이는 군요

꽃돼지 심장 터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뮤즈,

상자 안은 어떤 식으로 날 기쁘게 해 줄 것인가!!

 

어머머머머 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상큼하게 출발 시작했음요

상세한 관리방법을 깔끔하게 정리한 프린트와 어여쁜 분홍 포장지

 

설명서를 치우니 보이는 하드케이스와 조율 망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케이스는 깔끔 그 자체!!!

 

원래 12키는 하드케이스가 없다고 하셨는데

내가 17키 하드케이스라도 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주셨음

케이뮤즈 서비스 넘나 좋구요 ~

 

케이뮤즈 칼림바 사장님은 천사님?

사이즈가 안 맞으니 손수 작업해서 스펀지 재질로 고정시켜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이 만드신 칼림바를 아끼시는 게 느껴지시기도 하고

서비스 정신이 철철철철철 흘러넘친다

장식은 또 얼마나 이쁘게 해 주셨는지,,,,,,,,,,,,눈부셔@@

옆칸엔 융인데 조율 망치도 있고!

기본 구성은 다 갖추고도 예쁨까지 흘러넘치는 구성임

 

건반에 각인이 없어서 내가 적어야 되는데

난 이게 좋더라~ 하나하나 적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정이 가지 않음?

 

뒷면도 깔끔하게 케이뮤즈 라고 쓰여있음

군더더기가 없어서 오히려 좋음

별도로 각인을 요청하면 개성 있게 각인도 넣을 수 있다

 

칼림바를 이리저리 보다 보니

여기에도 케이뮤즈 칼림바라고 적혀있더군

나 잘 발견했지유?ㅋㅋㅋ

남들은 몰랐던 사실일 수도 있음!!!!!!!!!!!!!!!!!!

 

한번 모아서 올려주는 게 또 나의 매력 아이것소:)

요리보고 ~ 저리봐도~ 이쁘고 또 이쁘고~

근데 작지만 작은 만큼 건반 텐션이 좋아서 17키 보다 강하게?

조금 씨게 쳐야 된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아이들 선물로 많이 한다는데

아이들 선물로 하기엔 아이들이 힘들 듯?

초보자의 생각이기에 케이뮤즈 전문가와 상의하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

 

소리도 또랑또랑하고 맑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미니하트 칼림바

동영상으로 언박싱을 마무리 하겠음돠:)

미안해ㅠㅠ 너의 이쁜 소리를 내 손가락으로 망쳐서!!!

 

https://youtu.be/QBiQzO2cp48

 

728x90
반응형
Comments